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롯데, 시즌 첫 Day with the Giants 진행

8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25일 기장군 리틀 야구단을 사직야구장에 초청해 시즌 첫 Day with the Giants를 진행했습니다. 

‘Day with the Giants’는 외국인선수 레일리의 제안과 참여로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지역야구 꿈나무 초청 프로그램입니다. 지난해 동일중앙초등학교 야구부 등 총 4개팀을 초청해 진행했으며 올해도 기장군 리틀 야구단 등 총 4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날 초청된 기장군 리틀 야구단 학생들은 가장 먼저 선수단 워밍업에 참여해 평소 좋아했던 선수와 호흡을 맞춰 함께 몸을 풀고 훈련을 참관했습니다. 훈련이 끝난 뒤에는 멘토링 시간을 가졌습니다. 레일리가 직접 섭외해 민병헌, 허일, 구승민, 김원중, 박진형, 한동희 선수 등이 멘토 역할로 참여했으며, 학생들이 평소 야구를 하면서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면 선배로서의 경험을 전했습니다. 이후 사인회와 식사 시간을 갖고 이날 홈경기를 관람했습니다.

레일리는 행사를 마친 뒤 “구단과 함께 야구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유니폼을 입고 있는 아이들을 보면 어릴 적 생각이 난다. Day with the Giants가 기분 좋은 추억으로 남아 야구선수의 꿈을 이루는데 동기가 되길 바란다. 항상 이 친구들을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