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두산 베어스, 6월 '두린이날' 실시

6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9일(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서 ‘두린이날’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날 선수단은 원년 우승의 추억이 깃든 올드 유니폼과 모자,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섭니다. 경기 전인 오후 3시30분부터는 두린이팬 대상으로 김재호와 류지혁의 특별 사인회가 열립니다.

 

중앙출입문 및 사인회장에서는 ‘꼬마히어로 슈퍼잭’ 포토존도 운영합니다. 어린이 팬들은 이 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클리닝타임에는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또한 당일 어린이팬에게는 1루 내/야 출입구에서 ‘꼬마히어로 슈퍼잭’ 캐릭터 인형 및 “오리온 슈퍼잭 닥터유”를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어린이 팬들을 위한 선수단 편의 시설 견학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오후 3시50분부터 약 20분 간 방송실, 덕아웃, 웨이트장, 라커룸, 실내연습장 등 야구장내 모든 시설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연을 통해 당첨된 어린이팬 1명은 경기당일 선수들을 소개하는 일일 장내 아나운서가 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오후 4시 40분부터 그라운드에서 ‘베이스 런닝(Base Running)’이 진행됩니다. 이는 어린이들이 내야를 한바퀴 돈 뒤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행사입니다.

 

팬 사인회와 편의시설 견학, 장내 아나운서 체험을 원하는 팬들은 7일(금) 오후 3시까지 이메일(doosanevent@gmail.com)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메일 본문에는 반드시 참가 희망 이벤트와 이름, 생년월일, 보호자 전화번호, 신청사유를 함께 적어야 합니다.

 

또 ‘베이스 런닝'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 팬은 당일 1루 내야 안내데스크에서 참가권을 수령하면 됩니다. 선착순 증정입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