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t 위즈¸ 밀리터리 유니폼 출시 및 주말 3연전 이벤트 실시

1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t 위즈 제공]

kt 위즈 구단이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해 오는 7일(금)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경기부터 2019 시즌 밀리터리 유니폼을 선보입니다.

 

새 밀리터리 유니폼과 모자는 ‘16년부터 도입된 기존 붉은 색 기반의 유니폼을 벗어나, 건곤감리 문양이 반영되었으며 KT 선수들은 6월에 진행되는 모든 홈 경기에서 이를 착용합니다.

 

어센틱 형태로 출시되는 밀리터리 유니폼은 7일(금)부터 KT 위즈 파크 1루측에 위치한 위즈샵과 온라인 스토어(shop.ktwiz.co.kr)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유니폼 10만원, 모자 3만 2천원입니다.

출처[사진=kt 위즈 제공]

한편, 7일(금) 경기에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 사랑을 다짐하는 특별 행사가 열린다. 광복군으로 활동한 독립유공자로서 건국훈장 애족장을 받았으며 6.25 전쟁에도 참전했던 이영수 애국지사의 시구를 진행하고 국가 유공자 120명을 위즈 파크에 초청해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가집니다.

 

8일(토)에는 작년 시즌을 마지막으로 그라운드를 떠난 투수 김사율의 은퇴식과 KBO 500경기 출장 기록 달성 시상식이 펼쳐집니다. 김사율의 20년간 프로야구 선수 생활을 조명하는 기념 영상이 상영되고, 김사율의 투구 모습을 형상화한 파노라마 액자 증정과 함께 아들 민재 군(7), 딸 효주(11) 양의 시구·시타가 이어집니다.

 

또한, 9일(일)에는 kt 위즈 선수 출신인 박기혁, 윤요섭, 김연훈, 홍성용 코치의 환영식과 기념 시구를 준비한다. 경기 시작 전 4명 코치들의 ‘Back to the field‘ 기념 사인회가 열리고, 선수 시절 활약을 돌아보는 영상 상영과 함께, 특별 제작된 코치 헬멧을 환영 선물로 전달합니다. 환영식 이후에는 코치 가족들이 코치들과 함께 기념 시구를 하며 축하 자리를 빛낼 예정입니다.

 

주말 홈경기인 이번 롯데와의 3연전에는 ‘비상(飛上)’을 염원하는 선수들의 ‘Hands Signal’을 형상화한 응원도구를 팬들에게 증정하고 특별 응원전을 펼치는 ‘kt wiz Signal Day’ 행사도 계속 진행됩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