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키움 히어로즈, 4일(화) SK전 '태안모터스 데이' 실시

조회수 2019. 6. 3. 13: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는 4일(화) SK 와이번스와의 홈 경기에서 구단 스폰서로 참여 중인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와 함께 ‘태안모터스 데이’를 실시합니다.

 

이날 ‘태안모터스 데이’를 기념해 ‘태안모터스’ 김용욱(57) 영업본부 전무가 시구를 하고, 심욱정(56) 서비스본부 총괄 전무가 시타를 합니다.

 

시구를 하는 김용욱 전무는 “키움 히어로즈라는 훌륭한 파트너와 4년째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아우디 브랜드에서도 태안모터스가 넘버원인 것처럼 키움도 KBO리그의 넘버원 구단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심욱정 전무도 “직원들을 대표해 시타를 하게 돼 영광이다. 태안모터스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경기 중에는 마스코트 ‘턱돌이’가 들고 있는 보드판을 사진 찍어 ‘인스타그램’에 ‘#아우디태안모터스’, ‘#키움히어로즈’, ‘#태안모터스데이’ 등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합니다.

 

한편, 이날 경기는 ‘레이디스 데이’로 진행합니다. 현장 예매를 하는 여성 팬들에게 내야지정석 3, 4층을 2천원 할인해주고, 구단 공식 용품매장에서 여성용 상품을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