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4~6일 한화 주중 홈경기 '울산시리즈' 실시

조회수 2019. 6. 2. 10: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자이언츠는 오는 4일(화)부터 6일(수)까지 울산문수야구장에서 열리는 올 시즌 첫 번째 '울산시리즈'를 맞아 타올라라 이벤트, 현충일 기념행사 및 제휴사 매치데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일(화)과 5일(수)에 열리는 '타올라라'는 입장 관중 전원에게 응원타올을 제공하며, 조지훈 응원단장을 중심으로 모든 팬들이 함께 타올을 이용한 응원전을 펼쳐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첫날은 레드, 둘째 날은 네이비 색상의 응원타올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4일(화)은 '롯데백화점 울산점' 매치데이를 함께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 울산점에서는 매치데이를 맞아 우수고객과 임직원 1천여명을 초청하여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응원하는 단체관람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경기 전에는 해피키즈 어린이 합창단의 애국가 제창과 기념공연이 열리며, 시구와 시타에는 롯데백화점 울산점 우수고객 김수미님과 임흥섭님이 각각 나섭니다.


5일(수)은 '대명리조트 경주 호텔앤리조트' 매치데이가 펼쳐지며 경기 중 팬 참여 이벤트를 통해 리조트숙박권과 아쿠아월드 이용권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합니다. 시구에는 대명리조트 경주 호텔앤리조트 정병원 본부장이 나섭니다.


6일(목)은 현충일 기념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날 울산문수야구장 광장에서는 12시부터 태극기 페이스페인팅 체험을 2,019명에게, 태극기 바람개비 제작 체험을 500명의 어린이에게 선착순 무료제공 할 예정입니다. 경기 전에는 53사단 군악대의 애국가 연주 및 기념공연이 열리며, 3대가 병역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부산지방 병무청이 병역명문가로 선정한 김범연님이 시구자로 나섭니다.


한편, 6일(목) 롯데자이언츠 선수단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제작한 해군복 콘셉트의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