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두산 베어스, 5월 '베어스데이' 실시

1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26일(일) 잠실에서 열리는 한화와의 홈 경기에서 '베어스데이'를 실시합니다.

 

경기에 앞서 낮 12시 30분부터는 야구장 중앙문 옆 사인회장에서 박세혁, 박치국의 사인회가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24일(금) 오후 3시까지 이메일(doosanevent@gmail.com)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이메일 신청시 본인 이름과 생년월일, 전화번호, 신청사유 기재)

 

오후 1시부터는 치어리더와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치어리더 포토타임'이 1루 응원단상에서 진행됩니다. 오후 1시15분부터는 가족팬 4팀(4인 기준, 1루 응원단상에서 신청)을 대상으로 응원단상 오락게임을 실시, 롯데월드 종합이용권과 인터파크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어린이 팬들은 오후 1시 35분부터 ‘그라운드 캐치볼’도 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반드시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하고, 1루 외야 1-5문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단, 부모를 동반한 어린이 팬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베어스데이를 맞아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합니다. 경품은 롯데월드 2인 종합이용권, 서울스카이 전망대 2인 입장권, 두타 상품권, 인터파크 영화 예매권입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