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롯데, 부산지역 저소득 가정 대상 나눔 활동

조회수 2019. 5. 6. 09: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자이언츠가 어린이날을 맞아 야나두, 다보네 가구 등 우수 제휴사들과 연계하여 지역 저소득 가정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우선, 지난 3일(금) 열린 홈경기에 앞서 어려운 가정형편 등으로 배움의 기회가 적은 지역 중·고등학교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한 야나두 온라인 평생 수강권 133매(7천만원 상당)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야나두 김민철 대표는 “어린이날을 맞아 내가 태어나고 자란 부산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배움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롯데자이언츠 이윤원 단장, 부산광역시교육청 전영근 교육국장, 야나두 김민철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또, 5일(일)은 지역 초등학교 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다보네 가구 청소년 책상 20세트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행사는 학생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공부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선정한 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다보네 가구 이상건 회장은 “청소년들이 배움에 대한 열망과 꿈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자이언츠 이윤원 단장, 부산광역시교육청 원옥순 유초등교육과장, 다보네 가구 이상건 회장이 참석했습니다.


한편, 롯데자이언츠는 이날 교보재 전달식 외에도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산시 교육청과 연계해 지역 학생들을 위한 티볼아카데미, 야구 강습회, 유치원 대상 누리야놀자, 수과학놀이북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