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두산베어스,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1,0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특별 이베트

- 선수단과 어린이 팬이 함께하는 다양한 그라운드 행사

- 그룹 뉴이스트, 아역배우 오아린 양 승리 기원 시구


두산베어스가 5일(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LG와의 홈 경기에서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우선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두산-LG선수단 합동 팬 사인회가 열립니다. 경기 전인 12시30분 중앙출입문 옆 사인회장에서 린드블럼과 함덕주가 LG의 윌슨, 정우영과 함께 어린이 팬을 맞이합니다.


중앙출입문 및 사인회장에서는 ‘꼬마히어로 슈퍼잭’ 포토존도 운영합니다. 어린이 팬들은 이 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클리닝타임에는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또한 당일 어린이팬에게는 1루 내/야 출입구에서 ‘꼬마히어로 슈퍼잭’ 캐릭터 인형 및 오리온 송이젤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는 그라운드에서도 진행됩니다. 선수들과 함께 하는 ‘미션릴레이’부터 ‘단체 줄다리기’, 그리고 ‘그라운드 캐치볼’까지. 어린이 팬들은 두산베어스 선수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3일(금) 오후3시시까지 이메일(doosanevent@gmai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메일 제목에 ‘팬 사인회 참석’, ‘미션릴레이’ 또는 ‘단체 줄다리기’ 등 원하는 이벤트를 명시하고 본문에 어린이 이름 / 생년월일 / 보호자 전화번호 / 신청사유를 기입하면 됩니다.


또한 ‘그라운드 캐치볼’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반드시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하고, 당일 1루 외야 1-5문 앞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합니다. 단, 부모동반 어린이에 한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편 4일(토) 아이돌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민현과 JR이 시구 와 시타자로 나서 두산베어스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지난 29일 3년만에 완전체 앨범 발매를 한 뉴이스트는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5일 시구자는 아역배우 오아린 양 입니다. 오아린 양은 SBS드라마 ‘황후의품격’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귀여운 외모로 주목 받았습니다. 지난 2015년 CF ‘웰키즈’로 데뷔했고, 현재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 중입니다.


어린이날 행사일정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