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두산과 주중 3연전 프로모션데이 진행

조회수 2019. 4. 28. 11: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 30일 서천군의 날, 1일 대전대학교의 날, 2일 멕시카나데이 개최


한화이글스는 오는 4월 30일(화)부터 5월 2일(목)까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프로모션데이를 진행합니다.


4월 30일(화)은‘서천군의 날’행사가 열립니다.


이날 시구는 노박래 서천군수가, 시타는 한산 소곡주 마스코트인 누룩이와 화비가 나섭니다. 또한, 경기 중 서천군 홍보영상이 전광판에 상영되며, 클리닝타임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한산 소곡주 등 서천군의 특산품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서천군은 이날 응원막대 1,000개를 관중들에게 선착순 제공하며, 서천군청 홍보단 20여명이 애국가 제창을 할 예정입니다.


이어 오는 5월 1일(수)에는‘대전대학교의 날’행사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로모션데이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대전대학교 학생 400명이 이 날 경기를 관람합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이종곤 대전대학교 부총장이 시구를, 이동하 대전대학교 학생회장이 시타를 하며, 대전대학교 학생회 20여명이 애국가 제창을 할 예정입니다. 5회 클리닝 타임에는 퀴즈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대전대학교에서 마련한 무드등 등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오는 5월 2일(목)에는‘멕시카나 데이’행사가 열립니다.


이 날 시구는 최광은 멕시카나 회장이 나서며, 경기 전 장외무대에서는 이벤트 부스를 마련, 멕시카나 치킨 제품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