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행복더하기 야구단 8기' 창단식 실시

조회수 2019. 4. 27. 14: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27일(토) 오전 10시에 문학경기장 내 새싹야구장에서 ‘행복더하기 야구단 8기’ 창단식을 실시했습니다.

지난 2012년 체결된 스포츠교육기부 협약에 따라 인천광역시와 SK 와이번스가 8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행복더하기 야구단’은 다문화 및 저소득층 가정의 자녀들로 구성된 리틀 야구단입니다.

SK 와이번스와 인천광역시는 ‘행복더하기 야구단’을 통해 야구를 좋아하면서도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야구를 즐기지 못하는 다문화 및 저소득층 가정의 아이들에게 부담 없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날 SK 와이번스는 47명의 단원들과 함께 ‘행복더하기 야구단 8기’ 창단식을 거행했으며, 이후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야구교실을 진행합니다.

단원들은 야구교실을 통해 야구 전문 코치들에게 캐치볼, 티볼, 디지털 스포츠문화체험 등 체계적인 야구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SK는 단원들의 동기 부여를 위해 올해 행복더하기 야구단을 유소년 야구대회에 참가하게 할 계획입니다.

한편 단원들의 유니폼, 야구장비, 중식 등 야구단 활동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인천시와 SK 와이번스에서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