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서울시설공단과 '고척스카이돔 공동마케팅 협의체' 구성

조회수 2019. 4. 22. 11: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와 서울시설공단이 고척스카이돔 공동 마케팅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공동마케팅 협의체(가칭, 이하 협의체)’를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양 사는 이 협의체를 통해 프로야구 시즌은 물론 비시즌에도 고척스카이돔이 서울을 대표하는 명품구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상호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함께 하며 프로야구 관중에게 차별화된 관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팬 친화형 시설 도입도 함께 검토할 예정입니다.

 

고척 스카이돔은 지난 2015년 개장하여 누적관객수 350만명을 넘어서며 서울을 대표하는 경기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프로야구시즌에는 키움히어로즈의 홈 경기장으로, 비시즌에는 방탄소년단, EXO는 물론 메탈리카, 샘스미스 등 글로벌 스타들의 내한공연을 개최하며 세계적인 공연장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서울시설공단은 일본은 물론 미국 메이저리그 구단의 야구장을 직접 방문해 벤치마킹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고척스카이돔 활성화 방안 등을 마련하여 키움 히어로즈에 제시한 상태입니다.

 

키움 히어로즈와 서울시설공단은 이번 협의체를 통해 서울시설공단이 마련한 고척스카이돔 활성화방안을 토대로 다양한 검토를 진행하여 고척스카이돔을 서울의 대표적인 명품구장으로 만들어간다는 방침입니다.

 

키움 히어로즈 관계자도 “고척스카이돔은 국내 유일한 프로야구 돔구장인 만큼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울시설공단과 함께 팬들에게 최상의 관람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