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성악가 폴 포츠 시구 등' 롯데, 주말 3연전 각종 이벤트 개최

5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폴 포츠 페이스북 캡쳐]

롯데 자이언츠는 19일(금)부터 열리는 KT와의 주말 홈 3연전을 맞아 세계적인 성악가 폴포츠의 시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우선 3연전 기간 자이언츠아이돌 시즌4를 진행한다. 자이언츠아이돌은 부산지역 중·고등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공연을 통해 끼를 발산하는 치어리딩 경연대회로 예선을 통과한 총 10개 학교 학생들이 대결을 펼칩니다.

 

다양한 시구자들의 승리기원 시구도 이어집니다. 19일(금)에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츠가 시구와 공연을 선보입니다.  

출처[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20일(토)에는 성악가 폴포츠의 시구와 공연이 이어집니다. 2007년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데뷔했으며, 당시 화제를 일으켰던 곡 ‘nessun dorma(공주는 잠 못 이루고)’을 5회말 크리닝타임에 공연합니다. 폴포츠는 오는 21일(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내한공연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21일(일)은 ‘시구 5대 여왕 선발전’을 통해 선정된 다섯 명의 여성팬 중 한 명이 시구자로 나섭니다. 롯데는 지난 3월 중순부터 시구 여왕 선발전을 열어 약 3주간 신청자를 접수하고 영상 심사와 현장 투구, 팬 투표 등을 통해 시구 5대 여왕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20일(토)과 21일(일) 응원탁자석 구매 어린이 대상 그라운드 체험 이벤트인 ‘내일은 홈런왕’ 등의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