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SK 와이번스, ‘콩순이와 함께하는 패밀리데이’ 이벤트 진행

4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21일(일) NC 다이노스와의 홈 경기에서 '콩순이와 함께하는 패밀리 데이(이하 패밀리 데이)' 행사를 개최합니다.

 

먼저, 가족관람객은 입장권 현장구매 시 매표소에서 가족사진을 제시하면 일반석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후 12시부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450팀에게는 지정된 게이트(1, 3, 7번 및 멤버십 게이트)에서 콩순이 캔디와 콩순이 김X스넥 세트(동원 F&B 출시)를 증정할 계획입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콩순이 율동 콘테스트’ 이벤트에서는 사전 선정된 30 가족이 콩순이송의 대표 율동(오프닝송, 곰세마리송, 태권체조송 및 엔딩송)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10명의 콘테스트 우수 어린이에게는 현대블룸비스타 콩순이 캐릭터룸, 쥬쥬 뮤지켓 티켓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됩니다.

 

경기 중 콩순이 캐릭터가 경기장 주변을 돌아다니며 어린이 팬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며, SK와이번스 마스코트인 아테나와 함께 응원단상에서 특별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사전 선발된 100 가족이 아테나, 와울, 콩순이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오픈 그라운드’ 행사가 진행됩니다.

 

올 시즌 처음으로 진행되는 ‘오픈 그라운드 행사’는 일요일 홈 경기(월 1회) 종료 후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야구장 그라운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