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인천 SK행복드림구장 그라운드 흙을 활용한 '꿈의 화분' 판매

조회수 2019. 4. 3. 09: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오는 4월 3일(수)부터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그라운드 흙을 활용한 화분 상품인 ‘꿈의 화분’을 판매합니다.


‘꿈의 화분’은 새로운 시즌 개막을 맞아 SK와이번스가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진행한 그라운드 흙 전면 교체작업을 통해 모아진 흙을 특별 디자인된 화분에 담아 판매하는 상품으로, 선수들의 꿈이 담긴 그라운드 흙을 담은 화분을 판매하여 연고지역 저소득층의 꿈을 위해 사용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꿈의 화분’으로 이름 지어졌습니다.


‘꿈의 화분’ 판매는 한정 판매와 일반 판매의 두 가지 방식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인천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됩니다.


한정 판매는 4월 3일(수)부터 10일(수)까지 일주일 간 SK 와이번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진행되며, 가격은 20,000원(택배비 별도, 13일 경기 일반석 티켓 1인당 2매까지 함께 구매 가능)입니다.


일반 판매는 온∙오프라인 모두 1개월 간 진행되며 가격은 10,000원(택배비 별도)입니다. 온라인 판매는 SK 와이번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4월 3일 오후 2시부터, 오프라인 판매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 복도에 위치한 와이번스샵 옆 판매 코너에서 4월 5일(금) 삼성전 개문 시간 이후부터 진행됩니다.


한정 판매를 통해 ‘꿈의 화분’을 구매한 팬들에게는 4월 13일(토),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 와이번스와 KIA 타이거즈의 홈경기 시작 전에 열리는 선수단 친필 싸인 증정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집니다.(1인당 미취학아동 1인까지만 동반 가능)


한정 화분 구매 팬들은 SK 와이번스의 주전 선수 5인(이재원, 김광현, 한동민, 김강민, 김태훈) 중 1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본 행사에서 사전에 본인이 선택한 선수의 싸인을 받게 됩니다.


이재원 선수는 “나를 포함해 SK 선수들이 흘린 땀과 눈물이 담겨있는 흙이 소외계층을 돕는 의미 있는 일에 쓰여지게 된다니 뜻 깊다. 어려운 이웃들의 꿈이 쑥쑥 자랄 수 있도록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 ‘꿈의 화분’을 통한 기부에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