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두산베어스, 4월 7일(일) '두린이날'실시

조회수 2019. 4. 2. 16: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7일(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NC와의 홈 경기에서 ‘두린이날’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날 선수단은 원년 우승의 추억이 깃든 올드 유니폼과 모자,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섭니다. 경기 전인 오후 12시30분부터는 두린이팬 대상으로 오재원와 오재일의 특별 사인회가 열립니다.

 

어린이 팬들을 위한 선수단 편의 시설 견학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후 12시50분부터 약 20분 간 방송실, 덕아웃, 웨이트장, 라커룸, 실내연습장 등 야구장내 모든 시설을 돌아봅니다.

 

또한 사연을 통해 당첨된 어린이팬 1명은 경기당일 선수들을 소개하는 일일 장내 아나운서가 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오후 1시 30분부터 그라운드에서 ‘베이스 런닝(Base Running)’이 진행됩니다. 이는 어린이들이 내야를 한바퀴 돈 뒤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행사입니다.

 

팬 사인회와 편의시설 견학, 장내 아나운서 체험을 원하는 팬들은 5일(금) 오후 3시까지 이메일(doosanevent@gmail.com)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메일 본문에는 반드시 참가 희망 이벤트와 이름, 생년월일, 보호자 전화번호, 신청사유를 함께 적어야 합니다.

 

또 ‘베이스 런닝'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 팬은 당일 1루 내야 안내데스크에서 참가권을 수령하면 됩니다. 선착순 증정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