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31일(일) SK전 '히어로 데이' 이벤트 실시

조회수 2019. 3. 30. 15: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키움 히어로즈가 내일(31일/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 ‘히어로 데이’를 실시합니다.

시즌 첫 ‘히어로 데이’를 맞이해 키움히어로즈의 마스코트 ‘턱돌이’와 ‘동글이’를 시구 및 시타자로 선정했습니다.

이날 시구를 하는 ‘턱돌이’는 히어로즈가 창단된 2008년부터 구단의 마스코트로 활동해 오고 있으며, 활발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타자 ‘동글이’는 지난 2015년 2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키움 히어로즈의 두 번째 마스코트입니다.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지닌 ‘동글이’는 ‘턱돌이’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선수들은 ‘히어로 데이’ 이벤트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섭니다.

한편, 이날 경기 전 장외에 마련된 부스에서 선착순 250명에게 지난 시즌 유니폼을 새로운 유니폼으로 교환해주는 ‘유니폼 교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A게이트 앞 내부복도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는 영웅을 상징하는 ‘영웅망토’와 응원막대 ‘영웅의 검’으로 구성된 2019시즌 응원용품 ‘영웅시리즈’를 판매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