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키움히어로즈, 홈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 진행

1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29일(금) 오후 6시30분 SK와이번스와 홈 개막전 실시

-유니폼 교환 이벤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 진행

-‘아이패드프로’ 비롯해 ‘PIC 괌 숙박권’, ‘TS샴푸’, ‘네네치킨 교환권’ 증정

-애국가 : 구로구립소년소녀 합창단 / 시구 : 동인천중학교 야구부원 박준민 선수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사장 박준상)는 오는 29일(금) 오후 6시 30분 고척 스카이돔에서 SK와이번스와의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홈 개막전을 맞아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를 진행합니다.


홈 개막전이 펼쳐지는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경기 개시 1시간 30분 전부터 장외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장외에 마련된 부스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지난 시즌 유니폼을 새로운 유니폼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 응원막대 ‘영웅의 검’을 증정합니다.


또한, C게이트에 설치된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2019키움’으로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하여 ‘키움히어로즈 유니폼’을 증정하고, 경기장 내에서도 키움히어로즈 엠블럼이나 키움증권 로고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 ‘2019키움’을 달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19명에게 ‘키움히어로즈 모자’를 줍니다


경기 30분 전 부터는 장내에서 우승기원 세리머니가 펼쳐집니다. 이어 선수단을 소개하고, 양 팀 감독에게 기념 꽃다발을 전달한 뒤 키움히어로즈 박준상 사장이 2019시즌 홈 개막을 선언합니다.


이날 애국가는 ‘구로구립소년소녀 합창단’이 제창하고, 시구는 프로야구선수를 꿈꾸는 동인천중학교 야구부원인 박준민(14) 선수가 실시합니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PIC 괌 숙박권’과 ‘TS샴푸’, ‘네네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홈 개막전에 한해 1호 홈런볼을 받은 팬에게는 ‘아이패드프로’를 선물 할 예정입니다.


키움히어로즈는 1군 개막전에 앞서 같은 날 오후 1시 퓨처스팀 홈구장인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한화이글스와 퓨처스리그 홈 개막전을 갖습니다.


퓨처스팀 고양히어로즈의 개막전에도 지역민을 위한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를 실시하며, 자세한 행사 일정은 내일(28일/목) 안내 할 예정입니다.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는 1군과 퓨처스팀의 홈 개막전이 같은 날 진행되는 만큼 선수단과 프런트, 팬, 연고지, 스폰서 모두가 한 마음을 갖고 성공적인 2019시즌을 만들기 위한 시작을 함께하자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