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이마트와 함께 스카이박스를 활용한 '이마트 브랜드룸' 조성

조회수 2019. 3. 27. 10: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2019시즌을 맞아 이마트와 함께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대표 프리미엄 공간인 스카이박스를 활용하여 '이마트 브랜드룸'을 조성했습니다.

 

새롭게 브랜드룸으로 조성된 스카이박스는 총 두 곳입니다. 그 중 R7번 방은 체험형 가전 전문점인 일렉트로마트를 활용하여 ‘일렉트로마트존’으로 꾸며졌으며, C3번 방은 듣도 보도 못한 잡화점 컨셉인 ‘삐에로쑈핑’을 활용해 ‘삐에로쑈핑존’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마트와 SK는 각각의 브랜드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사진을 통해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수로 변신한 ‘일렉트로맨’, 야구 모자를 쓴 삐에로쑈핑의 캐릭터 ‘마이클, 젝손’ 등이 장식됐습니다.

 

또 이마트 전문점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와 SK가 콜라보레이션된 다채로운 포토존으로 장식했을 뿐만 아니라, 2018년 우승 당시의 선수단 사진과 구단 응원 문구들을 곳곳에 부착했습니다.

 

특히 ‘일렉트로마트존’에는 실제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TV, 안마 쇼파, 마사지기,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하는 관객들이 다양한 전자제품을 체험하면서 편안하고 즐겁게 야구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삐에로쑈핑존’은 이마트 고객들이 연간으로 방문 예정이며, ‘일렉트로마트존’은 기존 스카이박스 가격으로 일반 판매됩니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마트가 추구하고 있는 젊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SK의 스포테인먼트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이번 브랜드룸을 추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SK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추진하여 야구장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 분들이 자연스럽게 이마트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