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캐시비 카드로 대중교통 타고 야구 보러 오면 20% 할인

조회수 2019. 3. 25. 10: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는 교통카드 ‘캐시비’ 운영사인 ㈜마이비(대표이사 이근재)와 2019시즌 KBO리그 개막을 맞아 대중교통 이용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대중교통을 타고 사직에 방문하여 야구관람권을 현장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주중(화/ 수/ 목) 홈경기 중앙상단석, 외야자유석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선불교통카드(캐시비, 마이비, 하나로카드) 및 후불교통카드로 부산시 시내버스, 도시철도, 마을버스 등을 이용 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대중교통 하차 태그를 해야 하며 1시간 이내 관람권을 현장 구매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 자이언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4월 9일(화), 4월 30일(화), 6월 21일(금), 7월 12일(금)부터 각각 열리는 홈 3연전에서 롯데자이언츠 선수 이미지의 캐시비 카드를 선착순 1,000매씩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4월 9일(화)부터 열리는 3연전에서는 레일리, 김원중, 구승민 선수의 캐시비 카드를 차례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