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응원지정석 확대' SK 와이번스, 구장 시설 환경 개선

4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22일(금), 19시즌 개막을 맞아 인천SK행복드림 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편의 제고를 위한 야구장 시설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먼저, SK는 팬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좌석 중 하나인 1루 응원지정석을 기존 2,816석에서 3,889석으로 1,000석이상 확대했습니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의 이동 편의를 위해서 좌석 간에 통로 구간을 추가 마련했으며, 고객 이동 시에 음료가 쏟아지지 않도록 컵홀더 위치를 전면에서 측면으로 변경했습니다. 1루 응원단상 또한 2배 가까이 확대되며 팬들이 더욱 열띤 응원전을 펼칠 수 있게 됐습니다.

 

또한 SK는 어린이 관람객들이 지속 방문하여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시설물들을 설치하는 등 3루 키즈존을 리뉴얼했습니다.

 

기존 어린이 고객들이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관람형 형태였던 키즈존을 뽀요 노래방, 살아있는 동화 등 체험형 놀이터로 개선하면서 여러 번 키즈존을 방문한 어린이들도 지속적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이밖에 SK는 인기좌석 중 하나인 스카이탁자석 2개 블록(64석) 확대, 많은 관람객들이 이용하는 1루 화장실 3개소 고급화, 고객 편의 정보를 제공하는 안내 사인물 확충 등의 추가적인 시설물 개선을 완료했습니다.

 

이번 주요 시설물 개선을 담당한 SC Biz그룹 한용훈 매니저는 “야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실질적으로 편리함을 체감하고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부분들을 찾아 집중 개선했다. 앞으로도 관람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야구장에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