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 2019시즌 팬북 발간

조회수 2019. 3. 20. 10: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KIA 타이거즈가 2019시즌 팬북 2만부를 발간했습니다.

 

우선 지난 시즌 결산과 올 시즌 전망을 비롯해 김기태 감독의 출사표가 소개되고, 지도자로 인생 2막을 연 정성훈, 곽정철 코치의 포부도 담겼습니다.

 

선수들의 인터뷰는 보다 다양해졌습니다. KIA 타이거즈 프랜차이즈 스타 나지완과 양현종의 와이드 인터뷰를 비롯해, 해결사 최형우가 팬들에게 전하는 편지가 실렸습니다.

 

또 팬들의 질문에 진솔하게 답한 김윤동의 인터뷰와 류승현이 이범호에게 조언을 구하는 ‘베테랑 상담소’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어 올 시즌 KIA 타이거즈 유니폼을 입게 된 외국인 선수 3인방의 포부와 상무에서 군 복무 중인 김호령이 팬북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합니다.

 

이밖에 타이거즈의 역사가 오롯이 살아 있는 광주 KIA 타이거즈 야구 역사관 소개와 선수들이 추천하는 맛집, KIA 타이거즈 응원단 소개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올해 발간된 팬북은 1만원에 케이엔코리아 타이거즈 온라인숍(www.tigersshop.kr)에서 판매됩니다.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내 타이거즈숍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케이엔코리아(02-2265-0794)로 하면 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