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2019 시즌 '스쿨데이' 진행

조회수 2019. 3. 4. 10: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가 '스쿨데이'를 진행합니다. 16시즌 시작한 스쿨데이는 2016년 13개 학교 5226명, 2017년 18개 학교 8879명, 2018년 42개 학교 1만9838명이 함께해 매년 더 많은 경남 청소년이 야구장에서 추억을 쌓았습니다.

야구 관람뿐만 아니라 시구·시타, 애국가 제창, 응원단상 공연, 장내아나운서 체험, 그라운드 포토타임 등 다양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더 많은 경남 청소년들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신청 좌석의 종류를 내야까지 확대했습니다.

외야일반석은 1000원, 내야일반석 2층은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스쿨데이에 참여했던 칠성중학교 김준호 교사는 “학생들이 스쿨데이와 같은 스포츠 문화 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며 올해 스쿨데이 신청 계획을 밝혔습니다.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꿈꾸는 공룡’ 프로그램도 있다. 17년 시작한 꿈꾸는 공룡은 자유학기제 연계 프로그램으로 NC 직원이 직접 스포츠마케터 직업교육을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은 학교 또는 야구장에서 진행하며 3월은 구단 메일(school@ncdinos.com)로, 4월부터는 구단 홈페이지 ‘교육나눔’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거침없이달력’ 이벤트도 3년째 진행합니다. 경남지역 초∙중∙고 학급 및 유치원, 어린이집 유아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올해는 금상 10개 학급, 은상 10개 학급을 선정합니다.

금상은 NC 다이노스 홈경기 단체관람 기회와 함께 단디 후드 망토 및 ‘2019년도 거침없이달력’을 선물 받습니다. 은상 학급은 단디 후드 망토를 제외한 동일한 상품을 받습니다. 참여한 모든 학급은 동상으로 선정되며 ‘2019년도 거침없이달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침없이달력’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사업팀장은 “우리 지역 학생들의 추억 한 켠에 NC 다이노스가 함께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기존에 참여했던 친구들도 새 야구장에서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청소년 참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구단 메일(school@ncdinos.com)로 문의 가능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