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코코

월급 받아 화장품사는 뷰디터들이 엄지척한 "토너 패드"1위

8,1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스킨케어 단계는 피부를 가꾸는 데 가장 우선시 되는 요소인데요. 최근에는 수분 공급과 미세한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토너 패드’가 인기를 끌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시중에 나와 있는 토너 패드 5종을 비교해보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70p / 17,500원


코스알엑스는 토너 패드의 붐을 일으킨 원조 브랜드인데요. 피부와 유사한 pH로 맞춰져 있어 피부 균형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죠. 또한 토너에 함유되어 있는 BHA 성분이 패드와 만나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답니다. 핌플 패드의 시초답게 뛰어난 제품력으로 늘 품절 대란을 일으키죠.

야다

선인장 토너 패드

60p / 22,000원


알로에 5배의 영양 성분을 지닌 손바닥선인장이 무려 87%나 함유된 토너 패드에요.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착한 화장품이기도 하죠. 순면 100% 패드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어퓨

비타민 에이씨 패드

35p / 7,000원


이름만 들어도 상큼한 6가지 비타민이 가득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AHA 성분과 화이트 윌로우 껍질 추출물이 각질을 제거해주고, BHA 성분과 베타인살리실레이트는 피지를 쏙 잡아주죠. 무엇보다 다른 토너 패드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제품이죠.

구달

청귤 비타 C 토너 패드

70p / 24,000원


1년에 딱 4주만 만날 수 있다는 청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싱그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토너 패드! 자연 유래 과일산이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비타민C 유도체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죠. 뚜껑을 열자마자 풍기는 상큼한 향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준답니다. 

더샘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

70p / 18,000원


7가지 식물 추출물을 적절히 배합한 더샘만의 특별한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특히 만능 천연 항생제라 불리는 어성초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각질을 매끄럽게 정돈해주죠. 

패드 면&크기

야다 > 코스알엑스 = 어퓨 = 구달= 더샘


정말 신기하게도 야다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4개의 토너 패드 크기가 똑같았어요. 또한 한 쪽은 엠보싱 면, 반대편은 부드러운 면으로 되어 있었죠. 이렇게 양면이 다르면 각질 제거와 피부 결 정돈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반면 야다 제품은 패드 지름이 7cm나 되기 때문에 마스크팩은 물론 바디 케어를 할 때도 활용하기 좋겠죠?

패드 밀착력

야다 > 어퓨 > 구달 > 더샘 > 코스알엑스


확실히 야다 제품은 100% 순면이라 부드럽다 보니 밀착력도 아주 뛰어났어요. 큰 크기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척-달라붙었죠. 반면 더샘 제품은 패드 끝부분이 살짝 뜨는 경향이 있었어요. 코스알엑스도 마찬가지로 끝부분부터 뜨기 시작해 불안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토너 양

어퓨 > 야다 > 구달 > 코스알엑스 > 더샘


어퓨는 제품의 전체 무게로만 표시되어 있어 정확한 토너 양은 확인할 수 없었어요. 그러나 다른 제품에 피해 패드 양이 적어서 그런지 토너가 용기 바닥에 넘치는 게 눈에 보였죠. 패드에도 토너가 가득 머금어져 있었어요. 나머지 제품은 토너 양이 표기되어 있는데요. 모두 패드가 토너를 머금고 있어 촉촉했답니다.

수분도

코스알엑스 > 야다 > 어퓨 > 더샘 > 구달


다섯 제품 모두 사용 후 엄청난 수분감을 부여해주었어요. 수분도를 측정했을 때도 미묘한 숫자 차이가 있을 뿐이었죠. 그래도 눈에 띄게 수분도가 높아진 건 코스알엑스와 야다 제품이었어요. 두 제품은 소수점 차이로 순위를 다투었죠. 물론 나머지 제품 역시 엄청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었답니다.

BEST 토너 패드

야다 > 어퓨 > 코스알엑스 = 구달 > 더샘


여러 비교를 거쳐 BEST 토너 패드에 선정된 제품은 야다였어요. 무엇보다 패드 밀착력과 수분도에서 상위권을 차지했죠. 어퓨 제품은 저렴한 가격과 반비례하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코스알엑스는 아쉬운 밀착력에 비해 수분도에서 선방하면서 구달과 공동 3위에 오를 수 있었어요.

이렇게 총 5개의 토너 패드를 비교해보았는데요. 물론 약간씩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모두 좋은 성분을 지니고 있어 스킨케어 단계에서 충분히 활용도가 높아요. 여러분께 맞는 성분인지 확인한 후에 골라서 쓰시기를 추천드린답니다! 토너 패드로 간편하고 빠르게 꿀피부로 거듭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셀럽코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