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코코

대용량 수딩젤, 야무지게 사용하는 뷰디터의 노하우 방출

4,3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뛰어난 제품력으로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여름 필수템, 대용량 수딩젤입니다. 그러나 양이 많은 건 좋지만, 유통기한이 끝나는 기간이 될 때까지 내용물이 남아있을 때가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대용량 수딩젤을 전부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여름이 되면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죠. 세안을 해도 열감이 사라지지 않을 때 수딩젤을 사용해보세요! 실온에 두어도 어느 정도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지만, 가장 확실하게 쿨링감을 주는 건 바로 냉장고에 넣어두면서 사용하는 건데요. 낮아진 수딩젤의 온도가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손으로 직접 덕지덕지 올리는 것보다는 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먼저 수딩젤을 화장 솜에 듬뿍 바르고 차가워질 때까지 냉장고에 넣어두세요. 그리고 차가워진 수딩젤을 팩처럼 피부에 붙이면 끝! 아주 간단하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답니다.

여름에 유분기 있는 바디로션을 사용하면 답답하거나, 미끈거림 때문에 찝찝함을 느낄 때가 있죠. 그럴 때는 수딩젤을 바디로션 대신 이용해보세요. 물처럼 금방 흡수되기 때문에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사용하고 싶은 베이스 제품이 매트해서 곤란하다 싶을 때 수딩젤과 함께 섞어 사용해주세요. 보통 크림이나 오일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크림, 오일에는 유분감이 있어 오히려 메이크업이 붕 뜨거나, 지속력을 떨어뜨릴 수 있답니다. 반면 수딩젤은 유분기가 없기 때문에 수분감만 더해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죠. 

홈 케어 중 하나로 천연 팩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때 가루팩 재료에 물 대신 수딩젤을 넣어줍니다. 물처럼 가루를 섞기만 하는 것이 아닌, 수딩젤의 성분이 함께 피부에 스며들기 때문에 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죠. 보습감과 진정 효과, 영양 공급까지 한 번에 할 수 있겠죠?

입술은 매우 얇아 늘 관리가 필요한 곳 중 하나인데요. 특히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되었을 때 큰 자극을 받을 수 있죠. 이때 입술 위에 수딩젤을 듬뿍 올려 5분만 기다려주세요. 이후 화장솜으로 톡톡 두드리며 닦아주면 입술 각질을 잠재우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화장솜에 수딩젤을 묻혀 입술 위에 올려두면 더 간편할 거예요!

강한 자외선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머릿결도 손상받는데요. 만약 여름에 유독 모발이 푸석해진 기분이 든다면 자외선이 범인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때 머리카락에 수딩젤을 아낌없이 발라주세요. 머리에 수분감을 보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작성자 정보

셀럽코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