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다

시카 효능보다 10배 더 뛰어난 성분이 화장품 속에 들어가면 일어나는 놀라운 일

58,6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ahnjinbioen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동국제약의 ‘센텔리안 24’는 마데카솔에도 함유되었던 병풀테카 성분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면서 화제를 모은 적이 있죠. 이 뒤를 이어 위장약에 사용되는 원료가 함유된 화장품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과연 이 원료는 피부에 어떤 효과를 줄까요? 그럼 함께 보러 가볼까요?

수크랄페이트는 상처나 염증 치료에 아주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이런 성분이 화장품에 들어간다면 당연히 피부가 금세 건강해질 수 있겠죠? 실제로 수크랄페이트가 함유된 제품은 피부 회복에 좋다고 소문이 나 있습니다.

수크랄페이트는 위염과 위궤양 부위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위산으로부터 점막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데요. 이러한 효능 때문에 위산과다, 위염, 위-십이지장궤양, 역류성 식도염 치료를 위한 약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손상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과 비숫해 화장품 업계에서 주목하게 되었죠.

특히 수크랄페이트 시카와 비슷하지만 10배 정도 높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화장품에 들어가는 다른 성분들보다 피부 상처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죠.

2도 화상을 입은 환자에게 수크랄페이트 크림을 사용한 결과, 다른 크림을 사용했을 때 24.6일이 걸렸던 회복 기간이 18.8로 줄어들었다고 해요. 자외선, 미세먼지 등 환경 문제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지금, 수크랄페이트 성분이 이런 피부 트러블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입증된 셈이죠. 의약품으로 널리 사용된 성분이지만, 현재 식약처는 화장품으로 사용 가능한 성분이라 분류하고 있습니다.

다소 생소한 수크랄페이트 성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각종 환경 문제로 인해 지친 피부를 수크랄페이트 화장품이 지켜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더운 여름, 지친 피부에 새로운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거 어떨까요? 수크랄페이트 성분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