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남자 직원 눈으로 봤더니" 남자들이 선택한 레드 립스틱 1위는

조회수 2019. 8. 21. 17:0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셀 수도 없이 많은 립스틱 색상 중, 가장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색상이 있죠. 바로 레드 립스틱인데요. 분홍색, 갈색 등이 섞이면 같은 레드 립스틱이라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색알못 남자 직원들이 어떤 레드 립스틱을 BEST로 뽑을지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최고의 레드 립스틱을 선정하기 위해 모인 남직원들! 그래도 몇 번의 촬영을 거듭했던 터라, 전처럼 ‘이건 뭐죠?’라는 반응은 없었는데요. 립밤조차 잘 바르지 않는 이들은 과연 어떤 제품을 BEST로 뽑았을까요?

여전히 어색한 모습이지만, 그래도 손등에 직접 발라가면서 열심히 분석하는 남직원들! 정석 레드부터 핑크 레드, 브릭 레드, 그리고 오렌지 레드까지 있어서 그런지 고민을 거듭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이전처럼 ‘다 똑같은 색 아닌가요?’와 같은 반응은 없었죠!

남자 직원들이 뽑은
BEST 레드 립스틱은?

비슷한 느낌의 색상도 있다 보니 마지막까지 결정을 망설이는 에디터도 있었는데요. 결국 발림성 테스트를 다시 한번 하고 나서야 BEST 레드 립스틱을 뽑을 수 있었죠. 압도적인 투표 결과는 아니었지만 2표를 받아 3번 제품이 1위를 차지했답니다.

야다

벨벳 무드 립스틱

3.3g / 14,000원


순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립스틱이에요. 벨벳 텍스처로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모두 채워줘 각질 부각이 덜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죠. 새미 매트 타입이기 때문에 지속력도 좋답니다.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입술을 보호해주는 게 특징이에요.

남자 에디터의 PICK! 그 이유는?

핑크빛이 도는 레드 색상으로, 손등에 발라보았을 때 피부가 환해지는 것 같았어요.

남직원의 PICK! 다른 제품들은?

레트로 매트 립스틱 루비우

3g / 31,000원


레드 립스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색! 그렇지만 제형이 너무 뻑뻑해서 크레파스를 바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매트 립스틱 레이디 데인저

3g / 31,000원


주황빛이 많이 돌아서 발랄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여름이라 잘 어울리는 색!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 999 울트라 디올

3.2g / 43,000원


레드의 정석! 립밤처럼 촉촉하면서도 발색이 선명하게 잘 되는 것 같아요.

여자 직원들이 뽑은
BEST 레드 립스틱은?

클리오

루즈힐 하비스트 문

3.6g / 18,000원


여자 직원들의 BEST 립스틱은 남자 직원들의 PICK과 완전히 상반되는 색감이었는데요. 말린 장미 색상의 레드 립스틱으로, 평소 레드 립스틱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이 사용하기 좋아요.

이 제품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발림성이 매우 부드러운 것이 장점인데요. 밀착감이 우수하고, 발색도 매우 선명해서 풀립으로 연출했을 때 빛을 발하죠. 용기 뒷부분을 터치해 오픈하는 형식이라 사용이 편리하답니다.

오늘은 남자 직원들이 선택한 BEST 레드 립스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하늘 아래 같은 색상은 없다’는 말처럼 같은 레드 립스틱이라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법! 레드 립스틱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소개해드린 제품들을 한 번 사용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