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다

"일명 얼굴 조명템" 연예인들이 행사장에서 바른다는 립스틱 살펴보니

60,9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star.mt.co.kr, asiatoday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은 늘 궁금증을 자아내곤 하죠. 특히 이들의 행사장에서의 모습은 헤어, 메이크업, 의상 모두 완벽해 늘 화제를 모으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들의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해준 행사장 얼굴 조명템 립스틱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수지 랑콤 행사

출처ilyoseoul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274

3.4g / 42,000원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차분한 분위기를 뽐냈던 수지! 섀도우와 립 컬러 모두 튀지 않는 색상을 선택했는데요. 이 날 바른 립스틱은 파우더 필러가 함유되어 있어 주름 부각 없이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랍니다. 호호바 오일이 들어 있기 때문에 발림성도 부드러운 편이죠. 수지가 바른 누디한 컬러부터 눈에 확 띄는 바이올렛 컬러도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답니다.

선미 폴로 랄프로렌 2주년 행사

출처zenithnews

헤라

루즈 홀릭 샤인 338호

3g / 37,000원


선미는 버건디 원피스에 맞춰 립스틱 색상을 선택했는데요. 와인처럼 자줏빛이 도는 레드 컬러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길 수 있죠. 저점도 웨팅 오일을 함유해 보습감이 매우 풍부하고, 발랐을 때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립스틱이에요. 특히 선미가 선택한 색상은 가시나 무대에서도 자주 등장하며 ‘선미 립스틱’으로 불렸답니다.

설리 에스티로더 행사

출처tf.co.kr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303호 컨트로버셜

7ml / 40,000원


화이트 색상의 원피스로 행사장에 순백의 여신처럼 등장한 설리! 쨍한 핑크빛 색상의 립스틱으로 청순함을 더했는데요. 설리가 선택한 제품은 페인트처럼 강렬한 발색이 매력적인 립 틴트로,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에요.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기 때문에 밀착력이 매우 우수하죠.

윤아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행사

출처star.mt.co.kr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잉크 블러 2호 로제

4g / 9,000원


윤아는 ‘인간 이니스프리’라는 별명답게 싱그러움을 풍기는 립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윤아가 바른 제품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의 벨벳 틴트인데요. 이 제품은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블러 처리를 한 듯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랍니다. 속은 촉촉한데 비해, 겉은 보송보송해서 건조함은 덜하고 묻어남을 걱정할 필요도 없죠.

이하늬 열혈사제 제작발표회

출처artkoreatv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 망고 무드

6ml / 34,000원


이하늬는 노란 원피스에 맞는 코랄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상큼함을 뽐내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은 촉촉한 텍스처로, 자글자글한 펄이 들어가 있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요. 특히 이하늬가 바른 망고 무드 색상은 핑크빛이 많이 도는 코랄 컬러로 과즙미를 뽐낼 수 있답니다.

박민영 그녀의 사생활 제작 발표회

출처star.hankookilbo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12호

2.2g / 45,000원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풍겼던 박민영! 박민영이 바른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은 매트 립스틱으로 발색이 매우 선명한 게 특징이에요. 특히 깔끔한 립 라인이 돋보이는 풀립을 연출할 때 아주 좋죠. 박민영은 코랄 색상 컬러를 선택해 그라데이션 립으로 연출해 러블리함을 강조했답니다.

제니 헤라 행사

출처asiatoday

헤라

센슈얼 틴트 416호 셔틀 베이지

5g / 35,000원


제니는 전지현과 더불어 헤라 모델로 발탁되면서 ‘찰떡’이라는 반응을 자아냈죠. 행사장에서 광고 속에서 입었던 착장에 누디한 MLBB 컬러 립스틱을 바르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제니가 이 날 바른 헤라 센슈얼 틴트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데요. 입술에 얇게 밀착해 끈적임이 덜하고 고정력도 매우 우수한 편이죠. 선명한 발색은 덤!

오늘은 연예인들이 행사에서 바른 립 제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누디한 색상부터 코랄, 쨍한 핑크 레드 색상까지! 다양한 색상을 소개해드려서 여러분의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지지 않았을까 싶네요. 혹시 새로운 립스틱을 찾고 계셨다면 연예인들의 형광등템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