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얼굴 조명템" 연예인들이 행사장에서 바른다는 립스틱 살펴보니

조회수 2019. 8. 8. 16: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star.mt.co.kr, asiatoday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은 늘 궁금증을 자아내곤 하죠. 특히 이들의 행사장에서의 모습은 헤어, 메이크업, 의상 모두 완벽해 늘 화제를 모으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들의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해준 행사장 얼굴 조명템 립스틱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수지 랑콤 행사
출처: ilyoseoul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274

3.4g / 42,000원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차분한 분위기를 뽐냈던 수지! 섀도우와 립 컬러 모두 튀지 않는 색상을 선택했는데요. 이 날 바른 립스틱은 파우더 필러가 함유되어 있어 주름 부각 없이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랍니다. 호호바 오일이 들어 있기 때문에 발림성도 부드러운 편이죠. 수지가 바른 누디한 컬러부터 눈에 확 띄는 바이올렛 컬러도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답니다.

선미 폴로 랄프로렌 2주년 행사
출처: zenithnews

헤라

루즈 홀릭 샤인 338호

3g / 37,000원


선미는 버건디 원피스에 맞춰 립스틱 색상을 선택했는데요. 와인처럼 자줏빛이 도는 레드 컬러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길 수 있죠. 저점도 웨팅 오일을 함유해 보습감이 매우 풍부하고, 발랐을 때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립스틱이에요. 특히 선미가 선택한 색상은 가시나 무대에서도 자주 등장하며 ‘선미 립스틱’으로 불렸답니다.

설리 에스티로더 행사
출처: tf.co.kr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303호 컨트로버셜

7ml / 40,000원


화이트 색상의 원피스로 행사장에 순백의 여신처럼 등장한 설리! 쨍한 핑크빛 색상의 립스틱으로 청순함을 더했는데요. 설리가 선택한 제품은 페인트처럼 강렬한 발색이 매력적인 립 틴트로,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에요.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기 때문에 밀착력이 매우 우수하죠.

윤아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행사
출처: star.mt.co.kr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잉크 블러 2호 로제

4g / 9,000원


윤아는 ‘인간 이니스프리’라는 별명답게 싱그러움을 풍기는 립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윤아가 바른 제품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의 벨벳 틴트인데요. 이 제품은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블러 처리를 한 듯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랍니다. 속은 촉촉한데 비해, 겉은 보송보송해서 건조함은 덜하고 묻어남을 걱정할 필요도 없죠.

이하늬 열혈사제 제작발표회
출처: artkoreatv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 망고 무드

6ml / 34,000원


이하늬는 노란 원피스에 맞는 코랄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상큼함을 뽐내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은 촉촉한 텍스처로, 자글자글한 펄이 들어가 있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요. 특히 이하늬가 바른 망고 무드 색상은 핑크빛이 많이 도는 코랄 컬러로 과즙미를 뽐낼 수 있답니다.

박민영 그녀의 사생활 제작 발표회
출처: star.hankookilbo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12호

2.2g / 45,000원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풍겼던 박민영! 박민영이 바른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은 매트 립스틱으로 발색이 매우 선명한 게 특징이에요. 특히 깔끔한 립 라인이 돋보이는 풀립을 연출할 때 아주 좋죠. 박민영은 코랄 색상 컬러를 선택해 그라데이션 립으로 연출해 러블리함을 강조했답니다.

제니 헤라 행사
출처: asiatoday

헤라

센슈얼 틴트 416호 셔틀 베이지

5g / 35,000원


제니는 전지현과 더불어 헤라 모델로 발탁되면서 ‘찰떡’이라는 반응을 자아냈죠. 행사장에서 광고 속에서 입었던 착장에 누디한 MLBB 컬러 립스틱을 바르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제니가 이 날 바른 헤라 센슈얼 틴트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데요. 입술에 얇게 밀착해 끈적임이 덜하고 고정력도 매우 우수한 편이죠. 선명한 발색은 덤!

오늘은 연예인들이 행사에서 바른 립 제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누디한 색상부터 코랄, 쨍한 핑크 레드 색상까지! 다양한 색상을 소개해드려서 여러분의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지지 않았을까 싶네요. 혹시 새로운 립스틱을 찾고 계셨다면 연예인들의 형광등템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