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코코

남자 에디터가 귀띔해준 "눈썹 하나로 남자 인상바꾸는" 뷰티TIP

17,73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최근 남성분들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자신을 가꾸는 것이 중요해지면서, 간단한 화장을 시도해보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마 그런 화장의 첫 시작이자 기본이 ‘눈썹 관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러나 첫 시도에 자연스럽게 눈썹을 그릴 수 있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화장 초보 남자 직원이 직접 눈썹 관리 비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남직원 에디터 L은 화장에 막 관심을 가지게 된 초보에요. 유튜브를 보고 간단한 피부 화장, 눈썹 관리를 하고 있지만 아직 스킬이 부족한 상태죠. 그래서 에디터 L이 알려 드릴 눈썹 관리법은 L 군의 노하우가 담긴 개인적인 꿀팁이랍니다. 과연 어떻게 관리할지 궁금해지지 않나요?

에디터 L이 처음 눈썹을 그렸을 때는 늘 짱구가 되기 십상이었습니다. 색깔을 볼 새도 없이 무작정 ‘검은색’이면 다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힘 조절이 어색해서 마구잡이로 눈썹을 그리다 보니 여러 번 덧칠하기 일쑤였죠. 결과는 사진처럼 눈썹이 숯이 되는 결과를 낳았답니다.

특히 펜슬 타입은 색이 연해서 더 덧칠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에디터 L은 펜슬은 그려도 그려도 ‘부족한가?’라는 생각이 들어 눈썹을 그리는 걸 멈출 수 없게 된다고 밝혔어요. 그렇게 짱구 눈썹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쯤, 한 가지 제품이 눈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바로 스머지 팁 아이브로우인데요. 남성분들은 눈썹 숱이 많아 빈 곳만 채워주는 걸로도 깔끔한 인상을 만들 수 있죠. 이렇게 스머징하는 제품은 비교적 숱이 없는 눈썹 뒷부분을 쓱-칠해주는 것만으로 손쉽게 진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러나 아이브로우를 팁에 묻혀 스머징하는 것이기 때문에, 약간의 가루날림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때 티슈를 사용해 눈썹을 살짝 눌러주면 가루 타입의 아이브로우를 고정시켜주면서, 눈썹의 유분기를 잡아줘 더 고정력을 높여줄 수 있답니다.

한발 더 나아가 더욱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먼저 펜슬 타입의 아이브로우로 라인을 그려주는 것입니다. 이렇게 틀을 잡고 빈 곳을 채워주면 더 간편하게 원하는 눈썹 모양을 잡을 수 있죠.

마지막으로 어색한 라인을 펜슬 뒷부분 브러시로 쓱- 쓸어주면 완성! 처음 눈썹을 그리는 분들은 이 브러시를 잘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브러시는 눈썹 결을 정리해주면서, 펜슬 자국이 남은 부분을 쓸어줘 더욱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만들어준답니다. 마무리로 꼭 사용하면 좋겠죠?

남성분들은 눈썹 하나로 색다른 변신을 할 수 있는데요. 이 변신엔 그렇게 대단한 제품도, 대단한 스킬도 필요하지 않답니다. 오늘 알려드린 방법만으로도 손쉽게 부족한 눈썹을 강화할 수 있으니 한 번 따라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

작성자 정보

셀럽코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