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에디터가 귀띔해준 "눈썹 하나로 남자 인상바꾸는" 뷰티TIP

조회수 2019. 7. 22. 18: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최근 남성분들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자신을 가꾸는 것이 중요해지면서, 간단한 화장을 시도해보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마 그런 화장의 첫 시작이자 기본이 ‘눈썹 관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러나 첫 시도에 자연스럽게 눈썹을 그릴 수 있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화장 초보 남자 직원이 직접 눈썹 관리 비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남직원 에디터 L은 화장에 막 관심을 가지게 된 초보에요. 유튜브를 보고 간단한 피부 화장, 눈썹 관리를 하고 있지만 아직 스킬이 부족한 상태죠. 그래서 에디터 L이 알려 드릴 눈썹 관리법은 L 군의 노하우가 담긴 개인적인 꿀팁이랍니다. 과연 어떻게 관리할지 궁금해지지 않나요?

에디터 L이 처음 눈썹을 그렸을 때는 늘 짱구가 되기 십상이었습니다. 색깔을 볼 새도 없이 무작정 ‘검은색’이면 다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힘 조절이 어색해서 마구잡이로 눈썹을 그리다 보니 여러 번 덧칠하기 일쑤였죠. 결과는 사진처럼 눈썹이 숯이 되는 결과를 낳았답니다.

특히 펜슬 타입은 색이 연해서 더 덧칠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에디터 L은 펜슬은 그려도 그려도 ‘부족한가?’라는 생각이 들어 눈썹을 그리는 걸 멈출 수 없게 된다고 밝혔어요. 그렇게 짱구 눈썹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쯤, 한 가지 제품이 눈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바로 스머지 팁 아이브로우인데요. 남성분들은 눈썹 숱이 많아 빈 곳만 채워주는 걸로도 깔끔한 인상을 만들 수 있죠. 이렇게 스머징하는 제품은 비교적 숱이 없는 눈썹 뒷부분을 쓱-칠해주는 것만으로 손쉽게 진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러나 아이브로우를 팁에 묻혀 스머징하는 것이기 때문에, 약간의 가루날림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때 티슈를 사용해 눈썹을 살짝 눌러주면 가루 타입의 아이브로우를 고정시켜주면서, 눈썹의 유분기를 잡아줘 더 고정력을 높여줄 수 있답니다.

한발 더 나아가 더욱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먼저 펜슬 타입의 아이브로우로 라인을 그려주는 것입니다. 이렇게 틀을 잡고 빈 곳을 채워주면 더 간편하게 원하는 눈썹 모양을 잡을 수 있죠.

마지막으로 어색한 라인을 펜슬 뒷부분 브러시로 쓱- 쓸어주면 완성! 처음 눈썹을 그리는 분들은 이 브러시를 잘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브러시는 눈썹 결을 정리해주면서, 펜슬 자국이 남은 부분을 쓸어줘 더욱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만들어준답니다. 마무리로 꼭 사용하면 좋겠죠?

남성분들은 눈썹 하나로 색다른 변신을 할 수 있는데요. 이 변신엔 그렇게 대단한 제품도, 대단한 스킬도 필요하지 않답니다. 오늘 알려드린 방법만으로도 손쉽게 부족한 눈썹을 강화할 수 있으니 한 번 따라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