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코코

남자 직원 눈으로 봤더니, 남자들이 선택한 코랄 립스틱 1위는

55,9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여성분들은 너무나 공감하는 말이 있죠. 바로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 그러나 화장품에 큰 관심을 두지 않는 남성분들은 이 말 뜻을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화알못 남자 직원들은 어떤 코랄 립스틱을 BEST로 뽑을지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BEST 코랄 립스틱을 선정하기 위해 모인 남직원들! 모두 평소에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없는 편인데요. 바쁜 아침 로션만 바르고 오는 에디터부터 그래도 눈썹은 예의다!라고 외치는 에디터까지. 너무 다른 이들이 선택할 코랄 립스틱은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공정한 선택을 위해 브랜드를 알 수 있는 부분은 모두 가리고 진행했는데요. 실은 가리나 마나 뷰알못 남자 에디터들은 알아보지 못했답니다.

선택을 위해 손등에 직접 테스트해보는 에디터들! 처음이라 그런지 어색한 발색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도 각자 열심히 발라보고, 모여서 토론까지 진행하는 모습으로 여자 에디터들을 감동에 빠지게 만들었죠.


그렇다면 과연 남자 에디터들은 어떤 제품을 BEST 색상으로 꼽았을까요?

남자 직원들이 뽑은
BEST 코랄 립스틱은?

다섯 가지 코랄 립에 대한 남직원들의 평가는 완전히 갈렸는데요. 딱 한 제품을 제외하고 모두 선택받았죠. 그중에서도 2표를 받아 남직원들이 뽑은 BEST 코랄 립스틱에 뽑힌 제품이 있습니다.

레브론

슈퍼 러스트러스 립스틱 키스미 코랄

4.2g / 14,000원


바로 레브론 슈퍼 러스트러스 립스틱 키스미 코랄 색상인데요. 코랄에 주황색을 한 스푼 넣은 색감으로, 촉촉한 텍스처가 눈에 띄는 제품이랍니다. 은은한 펄이 더해져 있어 입술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과즙이 터지는 것 같은 상쾌한 느낌을 주는 코랄 립스틱이에요.

남직원의 PICK! 그 이유는?

가장 무난한 것 같은 색상! 더운 날씨에도 경쾌해 보이는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남직원의 PICK! 다른 제품들은?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톡 쥬시 주스

3.5g / 11,000원


한눈에 들어오는 핑크 색상으로, 가장 밝은 것 같아요.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12호 

6ml / 43,000원


다른 제품에 비해 색상이 진하고, 광택이 돌아 눈에 확 들어오는 것 같아요.

바비브라운 

럭스 립 칼라 20호 레트로 코랄

3.8g / 42,000원


여자친구가 바르는 색상과 비슷! 진달래꽃 같은 색감이라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여자 직원들이 뽑은
BEST 코랄 색상은?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9호 코랄 온탑

3.5g / 8,000원


남자 에디터들의 선택은 받지 못했지만, 여자 에디터들이 입을 모아 칭찬한 제품도 있었는데요. 바로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코랄 온탑 색상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이 인기를 끈 이유는 코랄 색상에 레드빛이 더해져 4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색감 때문이었죠. 게다가 부드러운 발림성과 유리알 광택까지 더해져 여직원들의 눈을 사로잡았답니다. 비교적 싼 가격도 인기에 한몫했죠. 다만 틴트의 최대 단점, 핑크 착색을 피할 수는 없었어요. 어느 정도 코랄의 색감이 남아있었지만 그래도 핑크색의 느낌이 더 강하게 남았죠.

남직원들이 선택한 코랄 립스틱 잘 보셨나요? 원래 색상은 취향에 따라 갈리지만 그래도 다수의 선택을 받은 데는 이유가 있겠죠? 남이 보기 좋은 건, 내가 보기에도 좋은 법! 코랄 색상 립스틱을 찾고 계셨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들을 한 번 살펴보시는 건 어떤가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셀럽코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