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놀러 다녀와도 흰피부 유지시켜줄 바캉스 필수 뷰티템

조회수 2019. 6. 30. 10: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여름의 시작에 앞서, 다들 바캉스 계획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많은 분들이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계신 것 같아요. 오늘은, 핫썸머 바캉스에서 자외선으로부터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줄 바캉스템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또, 무더위에 땀으로 샤워할지도 모를 바캉스에 꼭 가져가야 하는 아이템들도 소개할 거예요. 그럼 함께 보러 가실까요?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바캉스가 다가오면서 어떤 선크림을 써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디어달리아 선크림인데요! 디어달리아 선크림은 피부에 얇은 막을 생성하여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이에요. 따라서 아무 제품이나 쓸 수 없는 민감성 피부도 사용하기 좋답니다. 또한 에멀전처럼 피부에 촉촉하고 깊숙하게 흡수되기 때문에 밀림현상과 백탁현상이 없어요. S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도 포함하고 있고요. 발랐을 때 매우 워터리한 제형으로 얼굴톤만 살짝 밝혀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랍니다!

르네휘테르

쏠레르 윌

자외선을 가장 많이 받는 곳은 모발과 두피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바캉스만 다녀오면 자외선을 듬뿍 받은 머리카락이 퍼석퍼석 저세상 머릿결로 변하곤 하죠. 모발도 자외선을 보호해주어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답니다. 르네휘테르 쏠레르 윌은 자외선 차단 오일로, 스프레이 타입이라 샥샥 뿌려주기만 하면 머릿결의 윤기가 살아나고 광택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어요. 자외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 요소들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여름이 지나고도 촉촉하고 윤기나는 모발을 위해서라면 꼭 필요한 제품이겠죠?

프레쉬

로즈페이스 마스크

이 제품은 수분 충전 마스크인데요, 프레쉬 베스트셀러로 이미 유명한 로즈 페이스 마스크입니다! 로즈 페이스 마스크는 피부에 활력을 찾아주는 모든 피부 타입용 데일리 마스크 제품으로, 피부에 보습 및 토닝 효과를 제공하며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게 도와줍니다. 독특한 쿨링 젤 타입으로, 리얼 로즈 꽃잎과 로즈 워터를 함유하여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피부에 수분을 충전시켜준다고 해요.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쿨링 효과와 수분 충전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피부에 수분이 부족한 건성 피부이신 분들께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록시땅

로즈 에 렌 프레쉬 바디 미스트

날씨가 덥고 건조한 여름철, 촉촉한 피부 유지를 위해 미스트는 필수죠. 이 제품은 록시땅 로즈 에 렌 프레쉬 바디미스트로, 바디&페이스 겸용 미스트입니다. 록시땅 특유의 부담스럽지 않은 장미향이 난다고 해요. 향을 잘 모르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록시땅 로즈 핸드크림을 연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분사력이 매우 좋은 제품이라, 뿌릴 때 약간의 거리는 필수! 이미 많은 바캉스족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라고 하네요. 끈적이는 여름철 산뜻한 장미향으로 기분전환해보는 건 어떨까요?

크리스탈

데오드란트 트래블 스틱

무더운 여름, 땀과의 전쟁에서 가장 무서운 적은 바로 겨드랑이땀! 이를 해소해드리기 위해 인생 겨템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크리스탈 데오드란트 트래블 스틱인데요. 아는 사람만 안다는 데오드란트계의 핫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향이 강한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무향 스틱 타입이라고 하네요. 데오드란트 특유의 독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물에 슥 묻혀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으로, 천연 미네랄 소금을 그대로 깎아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번 여름, 외출 필수품으로 크리스탈 데오드란트는 어떠신가요?

키엘

블루 아스트린젠트 허벌 로션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께 강추하고 싶은 제품인데요. 바로 트러블 관리 전용 토너입니다! 키엘의 블루 아스트린젠트 허벌 로션인데요, 특히 지성과 악지성피부에게 착붙효과를 볼 수 있어요. 여드름 토너라고 불릴 정도로 피부 진정과 밸런싱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사용감도 소독용 알코올을 바른 것처럼 시원하다고 하네요.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 닦아내듯 발라준 후 피부에 흡수되도록 두드리며 기다리면 끝! 악지성 피부가 아닌 경우에는 번들거리는 존 부위에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겔랑

레 델리스 드 뱅 바디로션

이번 제품은 겔랑의 바디로션 제품인데요, 벨벳 같은 텍스처가 피부를 쉴 수 있도록 휴식을 안겨주는 로션이라고 해요. 투명 보틀 속에 들어있어 더욱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이네요. 겔랑 레 델리스 드 뱅 바디로션은 머스키 시트러스 계열의 상쾌하고 달콤한 향을 선사하는 퍼퓸 바디 로션이에요.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과 지속력 또한 좋다고 하네요. 또한 흡수가 되고 나서도 바디로션 특유의 끈적임이 없어서 좋은 제품이에요. 향이 진한 덕분에 하나만 발라도 바캉스 내내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지금까지, 핫썸머 바캉스템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은 몇 번을 말해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또, 향기롭고 촉촉한 제품들이 흐르는 땀과 끈적한 몸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어 기분도 산뜻하게 해줄 거예요. 이번 여름엔 야다매거진이 소개한 핫 아이템들도 시원한 바캉스를 보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