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코코

썸블립, 썸을 부르는 2019 BEST립스틱 5종

2,9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 따뜻해지는 날씨처럼 옷차림도 점점 가벼워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색조 메이크업도 봄을 맞이하고 있죠. 비록 벚꽃은 졌지만 남은 봄을 그냥 보낼 순 없지 않나요? 그래서 오늘은 선선하게 부는 바람처럼 우리 마음에도 봄바람을 불러일으킬 썸을 부르는 립스틱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명 ‘썸블립’ 같이 보러 가볼까요?

기타치고 노래하고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도쿄

302ㅣ 4g ㅣ 39,000원


→ 20가지 주의성분 : 미측정

→ 알레르기 주의성분 : 미측정

→ 특이 사항 : 형광빛 도는 핑크


루즈 엑스터시는 최초의 케어 성분 립스틱이기도 하죠. 그래서 입술에 쫀쫀하고 촉촉한 느낌을 주고, 발림성도 매우 부드러워요. 색상은 흰 끼가 도는 분홍색이기 때문에 쿨톤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게다가 은은한 펄이 들어있어 입술을 더욱 도톰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210 홀로 핑크 ㅣ 3.5g ㅣ 42,000원


→ 20가지 주의성분 : 미측정

→ 알레르기 주의성분 : 미측정

→ 특이사항 : 캔디 모양의 립 제형


립스틱의 색과 립밤의 촉촉함을 함께 담은 제품이에요. 바람개비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입술에 바르면 자연스럽게 도포가 되죠. 홀로 핑크 색상은 이름처럼 홀로그램 같은 하늘색과 은색의 펄이 들어 있어 립 플럼퍼 없이도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82 오랑쥬 크레페 ㅣ 3.2g ㅣ 44,000원


→ 20가지 주의성분 : 9개

→ 알레르기 주의성분 : 0개

→ 특이사항 : 기분 좋은 복숭아향


얇고 부드럽게 발리는 립스틱이에요. 촉촉한 립스틱이지만 발색력이 매우 우수하답니다. 코랄 빛이 도는 레드로 봄에 딱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

M RD 163 데일리 레드ㅣ3.4gㅣ 37,000원


→ 20가지 주의성분 : 미측정

→ 알레르기 주의성분 : 미측정

→ 특이사항 : 크리미한 질감과 특유의 매트 립 제형


레드 립의 정석! 오렌지색과 푸른색의 중간에 있는 레드 색상이랍니다. 매우 가벼운 질감이라 살짝만 발라도 선명한 발색이 되는 제품인데요. 그만큼 입술에 잘 밀착되어 지속력이 우수하죠. 매트립임에도 각질 부각이 없어 립밤이 따로 필요 없어요.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베어 펀치ㅣ 2.3g ㅣ 42,000원


→ 주요 성분 : 올리브 오일, 바바수 야자 씨 오일 - 보습

→ 20가지 주의성분 : 9개

→ 알레르기 주의성분 : 3개

→ 특이 사항 : 허브향


립 틴트라는 이름을 갖고 있지만 그냥 색이 있는 립밤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면서 색도 예쁜 보기 드문 립밤이죠. 진하게 발색되지는 않지만 은은하게 색이 올라와 생얼 메이크업에 딱! 발림성도 좋아 쓱쓱- 발라주기 편한 제품이에요.

발색

슈에무라 > 입생로랑 > 바비브라운 = 조르지오 아르마니 > 디올


슈에무라는 매트립답게 발색이 매우 우수했어요. 입생로랑도 촉촉함에 비해 색이 아주 잘 나타났죠. 반면 디올은 립밤이라고 생각해도 발색이 잘 되지는 않았습니다.


착색

슈에무라 > 디올 > 입생로랑 > 조르지오 아르마니 > 바비브라운


슈에무라는 착색도 매우 잘 됐어요. 색이 따로 변하지도 않고 그대로 팔목에 착색됐죠. 반면 입생로랑은 발색과는 달리 원래 색과는 다르게 착색됐어요. 특이하게 디올은 발색이 뛰어나지 않았음에도 착색이 잘 된 편이었답니다.

발림성

바비브라운=조르지오 아르마니=입생로랑>슈에무라>디올

 

발림성은 말하기가 약간 애매한데요. 상위권을 차지한 세 브랜드 중 바비브라운은 립밤처럼 사용하는 제품이었고, 아르마니 역시 립밤 형식을 도입해 발림성이 좋을 수밖에 없어요. 입생로랑도 촉촉한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았답니다. 다만 디올은 립밤이 섞여있음에도 다른 제품들보다 꾸덕해서 조금 밀리게 발리는 느낌이 있었어요.

썸을 부르는 립스틱 5가지 잘 보셨나요? 레드 립부터 펄이 들어간 립밤까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한가지 색상을 소개해드렸지만 모두 다양한 색상들이 있는 립스틱이니 톤에 따라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썸블립으로 행복한 봄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셀럽코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