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다

해외여행 필수 쇼핑 목록, 이 뷰티템만은 꼭 사자!

27,5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Freepik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해외여행의 즐거움은 바로 ‘쇼핑’이 아닐까 싶은데요. 한국에선 만나볼 수 없는 물건들을 보면 구매 욕구가 마구 샘솟게 되죠. 물론 최근엔 직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졌지만, 직접 가서 사는 것만큼 저렴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여행에서 꼭 사야 하는 필수 화장품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사랑의 풍차

출처소산퍼시픽

세잔느 내추럴 치크 N


현재 일본에서 떠오르고 있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입니다. 돈키호테 같은 대형 마트나 드럭 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죠. 내추럴 치크 N은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로 발색력이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4가지 컬러를 조합한 ‘믹스 컬러 치크’도 있는데, 색상이 다양하고 휴대가 간편합니다

출처유튜브 @wonect

나메라카 혼포 두유 시리즈


일본 화장품 회사 ‘사나(SANA)’의 브랜드 마이코한이 출시하는 두유 시리즈입니다. 기본 두유, 지한 두유, 매우 진한 두유 이렇게 3가지가 있어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정력이 훌륭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죠.

출처Freepik, Red Tomatoes, lakuten, 재팬 허브

비오레


일본에서 구매하면 좋은 비오레 제품은 3가지나 있습니다. 먼저 ‘사라사라 파우더 시트’입니다. 더운데 습하기까지 한 날, 이 파우더 시트 하나면 뽀송해질 수 있습니다. 물티슈 형식으로 되어 있어 휴대도 간편하죠. 두 번째는 ‘퍼펙트 오일’입니다. 


슈에무라 저렴이라고 불릴 정도로 세정력이 뛰어납니다. 마지막으로는 클렌징 폼입니다. 피부 타입 별로 나누어져 있고, 보습력이 뛰어나죠. 모두 돈키호테 같은 대형마트나 드럭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출처Uriage

유리아주 립밤


미네랄 오일이 들어 있어 갈라진 입술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이미 한국에서도 ‘국민 립밤’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최근 직구 방식이 다양해지면서 한국에서도 전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지보다 쌀 수는 없겠죠. 프랑스 몽쥬약국에서 단 3유로 (약 3,800원) 밖에 하지 않아 선물용으로 구매하기도 좋습니다.

출처Summercliff

눅스 오일


6가지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들어 있으며, 오일임에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배우 김남주 오일’로도 유명하죠. 계절에 상관없이 얼굴, 몸, 헤어 등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로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출처IQbeauty

달팡 크림


국내 백화점에서도 판매 중인 달팡 크림 역시 몽쥬약국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죠. 피부 진정과가 있으며,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라이트와 리치 2가지 종류가 있어 피부 타입에 맞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처Allure

넘버 세븐


영국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 안티에이징 제품을 다른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넘버 세븐의 ‘프로텍트&퍼펙트 어드밴스드 세럼 50’은 영국 내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안티에이징 세럼이죠. 눈가 관리와 피부 탄력 개선을 통해 피부 초기 노화 증상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출처Get the Gloss

솝 앤 글로리 바디 크림


영국의 ‘바디피트’라 불리는 솝 앤 글로리는 분홍색 패키지로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가장 유명한 제품은 바디 크림인데요. 버터 같은 질감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 여름에도 몸이 건조한 분들이 사용하기 안성 맞춤입니다.

출처BOOTS

오지 3분 미라클 트리트먼트


오지는 호주산 자연 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헤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지의 대표적인 제품 ‘3분 미라클 트리트먼트’은 이름처럼 단 3분이면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죠.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출처e.l.f

엘프 코스메틱스


미국 대표의 초저가 브랜드죠. 엘프 코스메틱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대부분 3달러에 판매 중인 브러시는 고급 모 부럽지 않은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러셔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나스 저렴이’라고 불릴 만큼 우수한 발색을 자랑합니다. 

출처Yahoo Finance

캣본디 에버라스팅 리퀴드 립스틱


타투이스트 ‘캣 본디’가 론칭한 브랜드로, 리퀴드 립스틱이 유명합니다. MLBB 컬러로 미국 내에선 품절 대란이 일기도 했었죠. 컬러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은 물론, 부드럽게 발려서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기도 좋습니다. 타투이스트가 만든 것이니, 지속력은 말할 것도 없죠.

출처Allure

투페이스드 스윗 피치 팔레트


해외 뷰티 유튜버는 물론, 국내 유튜버까지 사로잡은 그 제품. ‘스윗 피치 팔레트’라는 이름처럼 사랑스러운 컬러들로 가득 담겨있습니다. 또한 무펄과 펄 섀도 모두 구성되어 있어 이 팔레트 하나로 눈화장을 완벽히 끝낼 수 있죠. 무엇보다 발색력이 매우 뛰어나 ‘값어치를 한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사랑이 넘쳐

오늘은 해외여행 뷰티템 쇼핑 리스트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추천할 제품이 많지만 간략하게 3가지 제품으로 추려보았습니다. 한국과는 다른 다양한 제품에 여행 욕구, 쇼핑 욕구가 솟아오르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다음 여행에서는 이 추천템들 꼭 쟁여오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해외여행 필수 쇼핑 목록, 이 뷰티템만은 꼭 사자!’의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