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건조한 사무실에 꼭 필요한 오피스 뷰티템 5종

조회수 2019. 1. 21.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 추운 겨울, 쉴 새 없이 히터를 트는 사무실 환경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 뿐 아니라 칙칙한 안색과 잔주름을 만드는 원인이죠. 


요즘 사무실에서 바싹 메마른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럴 때 꼭 필요한 오피스 뷰티템 5종을 소개해드릴게요!


촉촉함을 더해주는, 모이스쳐 패드

수분 공급에 좋은 성분이 듬뿍 함유된 모이스쳐 패드 제품을  사무실 책상 위에 항상 갖춰두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수분 충전이 가능하죠. 촉촉한 패드를 피부 위에 잠깐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붉은 기와 건조함을 완화할 수 있어요.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는 수분을 채워주는 토너형 패드인데요. 하루종일 열심히 일하느라 사무실에서 올라온 각질, 피지로 인해 무너지고 뭉친 메이크업을 패드 한 장으로 말끔하고 촉촉하게 닦아내 수정화장에도 활용할 수 있죠.


LTE급 수분 공급 방법, 미스트

건조한 피부에 패드 못지않게 촉촉함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미스트를 꼽을 수 있는데요.  보습에 탁월한 미스트를 선택해 피부가 건조할 때 골고루 분사해주면 좋아요. 미스트를 분사한 후에는 가볍게 두드려 피부 위에 남은 잔여물을 흡수시켜줍니다. 


사무실에서 피부가 급속도로 메마른다면 천연 보습인자와 풍부한 유분을 함유한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습 코팅을 해주세요. 단, 수분층과 크림층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해야 한다는 것!


트고 갈라지는 건조한 입술, 립밤

사무실에 있으면 금세 바짝 마르고 각질까지 올라오는 입술!  특히 메마른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면 각질이 더 부각될 수 있는데요. 이때 립밤을 발라주면 건조한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고 보습력을 높여줍니다. 


바이오더마의 아토덤 립스틱은 바짝 마르는 입술에 즉각적인 보습을 주고 입술의 장벽을 개선해주는 제품이에요. 스틱형 타입에 무른 제형이라 바르기에도 편하고 따뜻한 곳에 두어도 쉽게 녹지 않죠. 겉보기엔 무향 제품처럼 생겼지만, 은은한 라즈베리향이 상큼함을 더해줘요.


타이핑 하느라 거칠어진 손, 핸드크림

키보드를 자주 치는 탓에 건조해진 손을 관리하고 싶다면, 핸드크림을 더해보세요.  손 역시 꾸준하게 관리를 해줘야 건조함과 주름을 미리 방지할 수 있다는 것! 


승무원의 애정템으로도 알려진 카밀의 핸드크림은 끈적임이 없고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평소 핸드크림의 잔여감을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과 산뜻한 발림성 덕분에 여러 번 덧발라도 편안하죠.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 헤어오일

건조한 사무실 공기로 인해 사방팔방 부스스하게 뻗치는 머리카락!  피부는 물론 헤어의 수분까지 다 빼앗긴 것 같다면? 헤어오일로 모발의 윤기도 살리고, 정전기도 예방해보아요.


로레알파리의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은 모발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데요. 특히 엑스트라 리치 타입은 건조한 겨울철 헤어 보습에 효과적이죠. 헤어오일계의 갈색 병으로 소문나 있는데다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한 제품이에요.

아무 생각없이 일하다보면 피부가 바싹 말라가는것 같고 심지어 가려워지기까지 하면 수습불가가 될 수도 있어요! 항상 작은 습도계를 책상 주변에 가져다 놓고, 상시로 20% 아래로 떨어지는지 확인할 필요도 있죠.


책상용 가습기와 습도계까지 다 갖췄다면, 이제 야다 매거진이 추천해주는 오피스 뷰티템으로 올 겨울 내 피부를 잘 지켜보도록 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