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동말고 축동

어제자, 방송 복귀한 충격적인 BJ 감스트 근황 ㄷㄷ

107,5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약 두달여전 아프리카 tv의 남순, 외질혜, 감스트가 라이브 방송에서 성희롱 발언을 해 많은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았던 적이 있었다.

남순과 외질혜는 한 달여 동안 자숙했다가 다시 복귀를 했다.

그러나 감스트는 유튜브 프로필 사진등을 내리고 사과 영상과 함께 사라졌었는데 오늘 아프리카 티비에 복귀를 알렸다고 했다.

 두 달여만에 돌아온 감스트의 근황은 매우 충격적이었다.

퉁퉁했던 체형은 삐적 말라 있었고 생기와 웃음이 가득하던 얼굴은 새햐얗게 변해있었다.

얼마나 마음 고생을 했는지 가늠이 안 될 정도였다. 잘못을 한건 분명 맞지만 안쓰러워 보이기까지 한다. 

낙엽 쓸쓸

많은 사람들은 충분히 반성했다, 컨셉이다 등등 많은 의견들을 내놓고 있다.

앞으로 하는 방송에선 같은 실수를 반복 하지 말길 바란다. 굉장히 잘나가다가 한번에 무너진 반짝 스타로 남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바르샤 레전드 사비와 이니에스타가 피지컬 괴물들 사이에서 월드클래스 미드필더가 될 수 있었던 이유?! 하위나이트 이주현 대표가 태국 프로리그 진출을 꿈꾸는 축지라퍼를 위해 전술노트 243장 숄더체크 편을 꺼내들었다. 과연.. 이주현 대표의 전술노트 숄더체크 편은 젊은 피지컬 괴물들 사이에서 축지라퍼가 마음껏 축구력을 뽐낼 수 있게 만들 수 있을까?

바르샤 레전드 사비와 이니에스타가 피지컬 괴물들 사이에서 월드클래스 미드필더가 될 수 있었던 이유?!

하위나이트 이주현 대표가 태국 프로리그 진출을 꿈꾸는 축지라퍼를 위해 전술노트 243장 숄더체크 편을 꺼내들었다.

과연.. 이주현 대표의 전술노트 숄더체크 편은 젊은 피지컬 괴물들 사이에서 축지라퍼가 마음껏 축구력을 뽐낼 수 있게 만들 수 있을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