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동말고 축동

영국 BBC가 손흥민 특집 기사로 전한 NO. 7 손흥민이 잘되는 7가지 이유

영국 언론에서도 특집으로 다루는 손흥민

4,0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국 BBC가 손흥민 특집 기사를 냈으며 손흥민의 백넘버 7번에 맞춰서 손흥민이 잘 되는 7가지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첫 번째 “손흥민이 아시아 축구 지도의 깊이와 수준을 넓히고 있다. 아시아 선수 중 손흥민과 같은 레벨로 활약한 선수는 없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었던 박지성이 있지만 손흥민은 올해의 선수상에 언급될 정도로 뛰어나다.”

두 번째 “손흥민은 팀플레이어 선수다. 손흥민은 무조건 반짝이는 선수가 아니다. 손흥민이 골을 넣은 13경기동안 토트넘은 지지 않았다. 마우로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이 최근 손흥민이 골을 넣으면 샤워하러 가야겠다라고 언급할 정도로 중요한 선수가 되었다.”

세 번째 “손흥민은 골기계다. 올시즌 총 16골을 넣었으며 최근 12경기 11골을 기록중이다. 해리 케인이 부상으로 큰 걱정을 했지만 토트넘은 손흥민이 있어 우승 레이스를 멈추지 않고 이어가고 있다.”

네 번째 “병역 특례를 받았다. 한국에서는 아무리 유명하더라도 의무적으로 군 복무를 해야한다. 손흥민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18 아시안게임에 참가했으며 금메달을 획득해 병역특례를 받을 수 있었다.”

다섯 번째 “팬들은 손흥민의 웃음을 사랑한다. 티에리 앙리는 손흥민과 인터뷰에서 ‘왜 당신은 항상 웃나요’라고 물을정도로 항상 웃는다. 손흥민은 긍정적이다.”

여섯 번째 “손흥민은 기록 제조기다. 손흥민은 이미 아시아 역사상 가장 비싼 축구선수다. 프리미어리그에서 63골을 넣어 EPL 아시아 역대 득점 1위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선수다.”

일곱 번재 “축구가 그의 핏속에 흐르고 있다. 손흥민의 아버지는 프로선수 출신이며 한국에서 축구 센터를 운영 중이다. 매일 6시간씩 손흥민에게 가르친 기술을 가르친다. 함부르크 시절 손흥민의 아버지는 손흥민의 개인훈련을 도왔다.”*출처: BBC

*출처: BBC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