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탄산은 숨쉬기 위해 먹는 것" 홍진영 언니 레전드 어록 탄생

조회수 2018. 11. 20. 15:2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씨가 네티즌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동생이자 가수인 홍진영과 함께 출연했다.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다음날인 19일 오전까지 포털사이트에는 연예인 홍진영보다 홍선영이라는 이름 세 글자와 ‘홍진영 언니’라는 단어가 검색어 상위권을 모두 장식했다. 


한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출연 영상은 모두 4개다. 19일 오전 기준으로 재생수가 높은 순서에 따라 하나씩 소개한다. 동생 홍진영이 출연한 영상은 수만 대를 기록한 데 반해 홍진영 언니 출연 영상 4편은 모두 10만 재생수를 넘게 기록하고 있다.


1. 홍진영, 성악과 출신 언니와 일상 속 화음 ‘흥자매의 매력’

아침 배달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TV에 나온 노래에 맞춰 홍선영 홍진영 자매가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장면이다.

_SBS: 홍진영, 성악과 출신 언니와 일상 속 화음 ‘흥자매의 매력’

2. “탄산은 숨쉬기 위해 먹는 것” 홍진영, 언니 어록에 ‘황당’

동생 홍진영은 홍선영에게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할 것을 권했다. 하지만 홍선영은 “다 아는 맛이긴 하지만 좋은 맛을 알기에 못 끊는 것이다” “탄산은 숨 쉬려고 먹는 것이다” 등 나름의 철학을 자랑했다.

_SBS: “탄산은 숨쉬기 위해 먹는 것” 홍진영, 언니 어록에 ‘황당’

3. 홍진영, 아침부터 삼겹살 쌈 먹방 feat 무아지경 언니

홍선영 홍진영 자매는 아침부터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다. 삼겹살, 치즈김치전, 김치볶음밥 등으로 메뉴가 다양했다. 

_SBS: 홍진영, 아침부터 삼겹살 쌈 먹방 feat 무아지경 언니

4. 홍진영 자매, 장 보러 가는 길에도 빠질 수 없는 ‘치명적 흥’

홍선영 홍진영 자매는 장 보러 마트를 가는 길에 차에서 노래를 따라 부르고 춤을 추며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

_SBS: 홍진영 자매, 장 보러 가는 길에도 빠질 수 없는 ‘치명적 흥’

홍진영은 “언니가 연예계 종사자가 아니라 걱정을 많이 했다. 다행히 많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서 행복하다”라면서 “언니가 방송 직후 반응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것 같다. 보는 것과 다르게 마음이 많이 여린 언니이니 좋은 말과 사랑 부탁드리고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