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서울에서 가장 핫한 동네는 어디?

조회수 2021. 3. 7. 22: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용산에 가면 가장 먼저 들려야하는 신상 플레이스 3

지금 서울에서 가장 트렌디한 동네, 신용산에서 발견한 가오픈 공간들.

Approach (어프로치)

세월이 느껴지는 오래된 주택이 런던 감성의 올데이 브런치 카페로 재탄생했다.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판매하는 작은 숍과 커피 바가 자리한 1층 공간, 그리고 넓은 테라스를 품고 있는 메인 공간으로 구성된 어프로치는 현재 가오픈 상태지만 긴 웨이팅 시간을 자랑할 만큼 순식간에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이곳에선 영국식 브런치를 만날 수 있는 데 감각적인 공간 만큼이나 예쁘고 맛도 좋다. 특히 직접 만든 피넛, 스트로베리, 마멀레이드, 피스타치오까지 총 4종의 수제 잼이 함께 나오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햇빛 좋은 날 이곳에서 여유로운 브런치 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18-3




PPS(Post Pleasure Sound)

신용산, 삼각지역 주변에서 제대로 만든 수제 버거를 찾고 있었다면 주목.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와인 바 NM, TED 등을 선보인 어바웃블랭크앤코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로 버거집을 오픈했다. 힙한 공간이 눈에 띄는 PPS이 바로 그 주인공! 바삭하게 튀긴 감자와 치즈, 그리고 고소한 브로오쉬 번이 만난 프리타스 버거, 카라멜라이징 양파와 치즈가 들어가 묵직한 맛이 일품인 스매시드 치즈 버거, 그리고 클래식 디럭스 버거까지 총 3가지 버거를 만날 수 있는데 한 입 물자마자 터져나오는 육즙 가득한 두툼한 패티가 입맛을 당긴다. 가오픈 중인 지금은 버거만 판매하지만 차차 저녁에는 위스키&내추럴 와인 바로도 운영될 예정이라고하니 눈여겨봐도 좋을 듯.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15시~17시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50길 24 


더 많은 내용은?

▼기사 더보기▼

사진 출처: @approachcoffee_ @postpleasuresound @hariseoul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