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더블유 코리아

더듬이 헤어?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채영도 한 앞머리 탈색 트렌드!

아이돌들의 헤어 스타일 트렌드

2,5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이돌들의 헤어 스타일 트렌드로 떠오른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채영도 도전한 앞머리 염색 스타일링!


뉴트로 열풍을 타고 한동안 뜸했던 블리치 염색이 다시 유행으로 돌아왔다. 조금 달라진 건 전체적인 블리치가 아니라 앞머리에만 반영해 확실한 포인트를 준다는 것! 재미있는 건 그 안에서도 섬세한 변화가 가능하다는 거다. 한 번 더 블리치 섹션을 더하거나, 컬러링을 반전해 연출하거나, 뱅 헤어에 시도하는 등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스타들의 앞머리 블리치 스타일을 모아봤다.

블랙핑크 제니
현재페이지1/총페이지5

컴백을 앞둔 블랙핑크 제니까지 앞머리 블리치 스타일에 합류했다. 파격적인 무드의 첫 정규앨범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와중, 앨범 타이틀곡인 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이 선공개됨과 동시에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더듬이 헤어를 한 모습의 사진이 올라왔다. 기본 블랙 컬러에 앞부분만 탈색해 완성했는데, 특히 티저 이미지에서는 포니테일 스타일로 더욱 강렬한 느낌을 연출했다. 

카드 전지우
현재페이지1/총페이지6

엠넷의 ‘굿걸’에 출연해 활약중인 전지우는 앞부분과 정수리 중간 부분을 블론드 헤어로 밝게 탈색한 블리치 헤어를 선택했다. 강렬하고 힙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 특히 눈매를 강조하는 메이크업과도 조화를 이룬다. 


더 많은 셀럽들의 앞머리 블리치 스타일은?
▼사진 클릭▼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