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더블유 코리아

블랙핑크 컴백! 남다른 패션 스타일링

한국 신진 디자이너부터 하이 패션 브랜드까지 섭렵한 블핑

1,5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6월 26일 드디어 블랙핑크가 컴백을 한다. 티징 비주얼부터 기존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 선보이던 비주얼과는 다른 파격 그 자체였다. 흡사 여전사를 떠올릴 정도로 파워풀한 이미지는 기존의 틀을 완전히 깨버렸다.


YG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더욱 주도적으로 나서서 의견 개진을 많이 했다고 한다. 티징 이미지 속 그들이 입은 패션 브랜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한국 신진 디자이너부터 하이 패션 브랜드까지 두루 섭렵해 스타일링에 있어서도 남다름을 보여줬다.

로제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로제는 한국 디자이너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혜인서의 체인 장식 슬립드레스에, 최근 라이징 하고 있는 디자이너 이경진이 이끄는 진존잼의 스카프 톱을 더했다.


리사

리사가 착용한 크롭 셔츠 역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이다. 디자이너 방혜령의 쏜지크 크롭 셔츠를 착용했다. 쏜지크는 2019년 론칭한 신진 브랜드로 날렵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옷들을 만들어낸다. 타이트한 피트의 셔츠가 시그니처 아이템.

블핑 제니 & 리사의 스타일링 더 보러 가기

▼사진 클릭▼

사진: Courtesy of David Koma, Moda Operand, Songe Creux, Unistella, Y/Project, Hyein Seo, Instagram @roses_are_rosie, @sooyaaa__, @lalalalisa_m, @jennierubyjane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