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X조이 꿀캐미? '자나깨나 (Feat.조이 of Red Velvet)' 발매 소식

조회수 2020. 5. 20. 09:3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로가 성덕, 레드벨벳 조이와 크러쉬의 꿀조합 협업!

5월은 컬래버레이션의 달인가보다. 엑소 백현과 볼빨간사춘기, 엑소 찬열과 DJ 레이든, 아이유와 방탄소년단 슈가 등 굵직한 협업 소식이 줄을 잇고 있어 어느 때 보다 음원 차트가 풍성하다. 여기에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 가수 크러쉬와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5월 20일 신곡 음원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를 발표한다. 앞서 크러쉬는 19일 정오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20일 발매 될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의 녹음실 메이킹 영상을 단독 선공개하기도 했다. 

서로의 팬이라 밝히며 인사를 주고 받은 두 사람이 녹음에 앞서 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되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크러쉬는 조이에게 “혼란스러운 상황에 있는 저를 잘 보듬어 주는 역할을 해주시면 된다”고 이야기한 후 “지금 머릿속이 하얗다. 굉장히 떨린다”고 긴장된 속내를 털어놨다.

부스에 들어가 녹음을 시작한 조이의 녹음 과정을 유심히 지켜보며 디렉팅하는 크러쉬의 모습 또한 인상적이었다. 녹음을 마친 후 크러쉬는 조이에게 직접 사인한 자신의 앨범을 선물했고, 두 사람은 함께 익살스러운 셀피를 촬영하며 첫 협업을 기념했고 이를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업로드하기도 했다. 


서로가 ‘성공한 덕후’임을 자처한 크러쉬와 조이의 협업으로 탄생한 ‘자나깨나’를 통해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잠시 후 오후 6시를 기다려봐야겠다.

사진: Instagram @_imyour_joy


더블유 코리아의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다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