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강화도 1박 2일 여행 알아보기

조회수 2020. 2. 15. 02:51 수정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남은 연차 소진하며 다녀온 강화도 1박 2일 여행

위시빈 여행작가 | by 혜서니

방문명소 _ 10곳

여행비용 _ 48만원

2019 남은 연차 소진하러 국내여행 짧게 다녀왔어요ㅎㅎ

서울이랑 가까운 강화도를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가볼 곳이 많더라구요:)

첫날은 택시타고 다니고 둘째,셋째날 렌트했어요.

렌트는 펜션으로 차 받아서 30,000원 추가비용 있었고, 원래 하루 50,000원이었습니당!

전체지도
대략 이러합니다.
강화도섬과 옆의 석모도까지 먹거리 볼거리 많은 강화도 여행시작합니다.

여행기는 명소정보,비용, 지도까지 깔끔하게 정리되는 여행후기공유사이트 위시빈에 만들어두었으니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고민할 필요없는 여행후기모음 사이트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위시빈 원본 페이지로 슈웅~이동합니다.
신선저수지
강화도 송어빙어축제
원래 이번 강화도 여행을 온 목적이 송어낚시였어요
송어빙어축제를 시작하는 주말이라 강화도 도착하자마자 신선저수지로 왔어요.
출처: 위시빈
낚시대를 빌려서 송어를 잡는데... 흠...
진짜 단 한마리도 못 잡았어요ㅠ.ㅠ
5시에 마감인데 그때까지 한마리도 못잡으니까
한마리 얻어가라고 하셔서 받아와 회떠먹었어요ㅎㅎ...
출처: 위시빈
잡은 송어를 가져가면 5천원정도에 회 떠 주세요.
회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강화 000스파펜션
첫날 온 펜션이에요
스파가 있어서 정말정말 좋았어요!
주방도 크게 있구요
침대도 좋고 방 자체가 큼직하고 깔끔해요
출처: 위시빈
저녁은 바베큐!!!
추천!!
그릴을 좋은걸로 쓰더라구요~ 고기랑 새우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출처: 위시빈
맥주마시며 스파하니까 피로가 싹 풀렸어요:)
강화도 펜션으로 강추해요!
위시빈이 뭐죠?
위시빈은 여행후기를 공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여행IT스타트업입니다. 블로그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위시빈을 함께 사용시 두배의 수익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여행경험 위시빈에 판매하세요.
토크라피
강화도 오션뷰 카페, 야외정원 아름다운 카페

펜션 바로 옆에 있던 예쁜카페예요
평일이고 오전에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카페 진짜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야외도 자리 엄청 많은데 추워서 금방 들어왔어요
아인슈페너 맛있었어용.
강화루지
동양 최대 규모의 강화 루지

강화도 루지는 필수코스죠 꼭 타세요!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고 코스는 두 코스중이 선택할 수 있어요
처음 탑승할 경우엔 조작법 간단히 알려주세용
잘 못탈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쉽고 재밌더라구요! 저희는 2회권 구입해서 코스별로 한번씩 탔어요. 탑승권은 와그에서 사는게 제일 저렴해요~
충남서산집
꽃게탕 맛집 서산집
점심먹으러 왔어요~ 꽃게탕 완전 맛집이에용! 얼큰하고 꽃게도 살이 실해서 맛있더라구요! 떡사리도 추가해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강화도 부근리 고인돌
국내최대의 북방식 고인돌이 있는 곳

강화도하면 국사시간에 배운 고인돌이 제일 먼저 생각나요ㅎㅎ
그래서 한번 가보자고 하며 가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휑했어요ㅠ
아 입장료는 무료입니당!
이게 제일 유명하죠~ 여러가지 종류의 고인돌이 있어요
보문사
파도 소리 들리는 천년고찰

석모도 미네랄온천 가는길에 보문사를 들렀어요. 전날 택시아저씨가 추천해주셨는데 상당히 높은 곳에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꽤 등산을 해야돼요..ㅎㅎ
올라가면 경치는 좋아요ㅎㅎ
저희가 간 날은 날씨가 좀 흐렸어요ㅠㅠ
강화석모도 미네랄온천
석모도 미네랄 온천
온천을 꼭 하고싶어서 찾아온 노천탕 석모도 미네랄온천
수영복입어도 되고 없을 경우 온천복 빌리시면 돼요(2,000원이에요)
바깥 매점에 식혜도 팔아요!ㅎㅎ 온천에 식혜는 필수죠!
밤되니까 많이 어두워졌어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실내 탕도 다 해수탕이고, 민물은 지하수라 굉장히 차요ㅎㅎ 해수로 씻으라고들 하던데 저는 그냥 민물로 대충 헹구고 나갔어요~ 바디워시나 폼클렌징같은 것도 다 금지되어 있어요~ 참고하세용!
조양방직 카페 & 미술관
방직공장을 리모델링한 카페.

레트로 감성이 아주 물씬해요~ 진짜 넓어서 사진찍을 곳도 많아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볼거리도 많고 앉아서 커피 마시기에도 좋았어요!
여행가계부
대략 이정도 소요~

공개한 실제 일정을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여행후기가 수익이 되는 여행플랫폼, 위시빈-

주말여행, 국내여행, 해외자유여행

고민할 필요없이 다녀온 후기들을 보고 픽하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