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자들의 세계 3대 블랙홀

조회수 2017. 3. 3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주의※ 빠져나오지 못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여행자들은 무한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행지 세 곳을 '세계 3대 블랙홀'이라고
부른다네요. 어떤 곳인지 알아볼까요?
출처: 네이버 블로그_Fernando
첫 여행지는 바로 다이버들의 메카, 해양 스포츠의 천국! 이집트 다합입니다! 시나위 반도에 위치한 다합은 카이로에서 버스로 10시간이나 이동을 해야 한다고 하지만 도착해서 홍해를 바라보면 피로는 한방에!
출처: 네이버 블로그_Fernando
다합은 다이빙을 하기에 적합한 곳으로 더 유명한데요!! 다합은 갑자기 수심이 깊어지는 지형이라 걸어서도 다이빙을 하러 갈 수 있어요! 다이버들 사이에서 유명한 블루홀도 다합에 있어요!
출처: Wikipedia
파키스탄의 훈자라고 들으면 놀라겠지만 우리가 아는 파키스탄과 다른 곳이라고 생각하면 쉬워요. 인도 암리차르에서 국경을 넘어 24시간 정도를 달려가면 훈자 마을이 나와요. 세상과 동떨어져 있는 장수마을.
출처: Flickr_Boris Johnson
훈자 마을은 히말라야 산맥에 둘러싸여 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하루 종일 만끽할 수 있어요. 히말라야 산과 가까워지고 싶다면 트래킹을 하면 된답니다!
출처: Flickr_Ken Marshall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라는 별명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 태국 방콕의 카오산로드! 서양인들, 동양인들 할 거 없이 지구촌 사람들이 모여있어요! 저렴한 숙소, 맛있는 태국 음식 등 여행자들에게는 완벽한 장소!
출처: Flickr_Ronald Tagra
낮의 카오산로드는 참 조용해요! 하지만 밤의 카오산로드는 오늘 밤 미친 듯이 놀기 위한 사람들로 넘쳐나요! 술집에서 마시기도 하고, 길거리에 앉아서 마시기도 하고! 밤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하죠!
출처: Flickr_Jean-Marie Hullot
방비엥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여행자들의 블랙홀이라고 하네요!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이 반겨줘요. 이러한 멋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들도 다양하고요. 저렴한 숙소와 음식을 즐기며 놀면 끝!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