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놓칠 수 없는 이탈리아 젤라토 맛집 총정리

조회수 2017. 3. 30.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젤라토는 로마에만 있는게 아니라구!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젤라토 하면 당연 이탈리아!
오늘은 이탈리아 전역에 숨어있는
젤라토 맛집을 찾아 떠나봐요!
출처: giphy
젤라토 하면 이탈리아가 떠오르는 당신! 로마 젤라토 맛집 리스트 정도는 많이 본 적들 있죠? 하지만 젤라토 맛집은 로마에만 있는 게 아니라 이탈리아 전역에 있다는 사실!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출처: blog_싱싱아코
로마 테르미니역 근처에 자리 잡은 지오바니 파씨. 130년 동안 대를 이어왔다고 해요. 오래전부터 유명해서 그런지 항상 사람들로 북적거려요.
출처: blog_싱싱아코
매장 이름이 딱 보이는 게 아니라 창립연도인 '1880'이 더 잘 보여서 당황할 수 있어요. 하지만 당황하지 말고 젤라토 주문을! 주문하고 꼰 빤나라고 말하면 생크림도 무료로 올려준다니 별표 다섯 개!
출처: blog_싱싱아코
두 번째 젤라테리아는 로마 3대 젤라토 중 하나인 올드브릿지예요. 로마 중심부에서 꽤나 멀리 있지만 그래도 인기폭발인 젤라테리아죠. 위치는 바티칸시티 옆쪽이라 바티칸 투어 후 가는 게 최상의 코스!
출처: blog_싱싱아코
3대 젤라토로 항상 꼽히는 곳이지만, 생각보다 매장은 매우 작다는 게 함정, 그래서 찾기 좀 어려울지도 몰라요. 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기가 막히니까 바티칸을 찾게 되면 이곳을 잊지 말아요~!
출처: Flickr_David van der Mark
이번에 만나볼 젤라테리아는 나폴리에 위치한 까사 인판테 에요. 모던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이죠! 위치는 옴베르토 1세 갤러리 근처라고 하니 잘 찾아가 보도록 해요!
출처: Flickr_David van der Mark
까사 인판테의 젤라토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만든 젤라토예요! 냉장상태로 보관된 젤라토를 앙! 하고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출처: Flickr_joy
여기는 피렌체에 있는 세계 10개 젤라테리아 중 하나인 페르케노! 이탈리아에서 열린 젤라토 대회랄까? 챔피언십에서 2회 연속 우승했다니 맛은 설명이 필요 없겠죠?
출처: Flickr_jen
젤라토 맛집은 엄청나게 많지만, 우리 또 막 찾아가기 힘들 때 있잖아?? 그럴 땐 젤라테리아 체인점인 'GROM'을 기억하기! 맛집 맛집하지만 체인점도 나쁘지 않다고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