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도시, 브리즈번 랜드마크 완전정복

조회수 2017. 3. 28.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브리즈번의 꼭 가봐야 할 명소만 알차게 둘러보는 여행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호주에서 가장 화창하고
밝은 도시 브리즈번으로 떠나봐요!
출처: 위키미디어
시드니, 멜버른 다음으로 호주에서 3번째로 큰 도시예요. 그렇지만 관광명소가 많지 않고 액티비티도 적어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도시랍니다. 이런 브리즈번을 상징하는 곳을 뽑자면 시내 중심에 있는 시청!
출처: Flickr_Brisbane City Council
호주 관광명소 곳곳에 포함된 안작이란 이름은 호주와 뉴질랜드 연합군을 의미해요. 안작 스퀘어는 1차 세계대전이나 다른 전쟁 중 희생되거나 다친 병사들을 기리기 위한 장소예요.
출처: 위키미디아
브리즈번에서 가장 활기찬 지역이라 할 수 있는 퀸 스트리트 몰이예요. 거대 쇼핑센터와 명품샵들이 밀집되어 있는 장소랍니다.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도 많고 다양한 거리공연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출처: 위키미디아
부둣가에 위치한 쇼핑몰과 고급 레스토랑들! 있을 건 다 있고 게다가 옆으로는 강이 유유히 흐르고 있어 데이트 장소로 최고인 이글 스트리트 피어예요. 브런치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곳!
출처: Flickr_Brisbane City Council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브리즈번의 스토리 브릿지예요! 시드니의 하버브릿지랑도 종종 비교가 되곤 하는데요, 그 규모는 작지만 브리즈번 시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곳 이랍니다.
출처: 위키피디아
브리즈번 하면 떠오르는 대관람차가 있는 곳! 바로 사우스뱅크 파크랍니다. 시민들의 휴식처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곳이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아트 센터가 있고 그 뒤로는 공원이 있어요~
출처: 위키미디아
브리즈번에서는 아주 특별한 인공 비치가 있어요. 도심 한가운데에 펼쳐진 해변! 여행객은 물론이고 시민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죠!
출처: 위키피디아
브리즈번의 문화 중심지 퀸즐랜드주 박물관과 미술관이에요. 연 중 다양한 전시회와 공연이 끊이지 않는 곳이랍니다. 호주의 역사와 브리즈번이 속한 퀸즐랜드주의 역사가 궁금하다면 바로 이 곳으로!
출처: 위키미디아
브리즈번 시내는 작아서 하루만 봐도 충분히 볼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번엔 시내를 벗어나 볼까요? 아름다운 브리즈번의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마운트 쿠사 전망대예요.
출처: 위키미디아
호주는 각 주마다 그 주를 대표하는 맥주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브리즈번이 속한 퀸즐랜드주의 맥주는 바로 XXXX(포엑스) 맥주랍니다. 이 맥주를 만드는 공장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출처: Flickr_Andrew Thomas
호주에 온 만큼, 다양한 야생동물과 함께하고 싶다면 브리즈번에서는 론 파인 코알라 보호구역으로 가보세요! 그림이나 TV로만 보던 코알라를 직접 눈으로 보고, 안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