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입맛에 맞는 먹방 해외여행지 6곳

조회수 2017. 3. 2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해외여행 가서 입맛 걱정 그만!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먹방 해외여행지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출처: ⓒFlickr_Keoni Cabral
미국의 유명 브랜드는 대부분이 프랜차이즈라 할 수 있어요. 국내에서도 익숙한 프랜차이즈의 대부분은 미국에서 넘어온 것! 그래서 미국 이곳저곳에서 우리 입맛에 맞는 음식들을 쉽게 먹을 수 있어요.
출처: ⓒFlickr_Kitchen Life of a Navy Wife
미국과 캐나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멕시칸 그릴 패스트푸드점 치폴레. 고기와 야채, 그리고 무엇보다 밥도 들어가기 때문에 든든하고 한국인에게 정말 좋은 음식, 부리또. 원하는 재료를 골라봐요!
출처: ⓒFlickr_Andrés Nieto Porras
예술의 나라 이탈리아. 그중 도시 전체가 하나의 아름다운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하는 피렌체. 르네상스의 시작이 된 곳에서 산책을 하며 그 아름다움에 빠져봐요! 그리고 맛의 아름다움까지!
출처: ⓒ위시빈_YJC
이탈리아 하면 보통 피자, 스파게티 등이 떠오르겠지만 오늘은 색다른 곳을 소개할게요. 바로 발사믹 스테이크예요. 고기 맛도 좋고 소스가 엄청 맛있어서 빵으로 접시를 닦을 정도라고 해요!
출처: ⓒpixabay
역사의 나라 체코. 그리고 로맨틱한 도시 프라하. 북유럽에서 낭만을 찾는다면 체코 여행을 꼭 해보길! 그리고 프라하의 외곽으로 나가 여행객만의 자유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저녁식사를 즐기기 바라요.
출처: ⓒ위시빈_YJC
밥값이 비싼 프라하의 중심부에 비해 도시 외곽에 위치해있고 호스텔가 근처라 가격도 저렴하고 수제 생맥주도 맛볼 수 있는 U SLOVANSKE LIPY! 특히 소고기 스튜 요리의 일종인 굴라시가 한국인들에게 인기!
출처: ⓒpixabay
형제의 나라로도 유명한 터키. 아시아 대륙 서쪽 끝 유럽과 아시아의 경계에 있어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곳이에요. 향신료 냄새가 코 끝을 찌르기만 할 것 같은 이곳에도 우리 입맛에 딱 맞는 음식은 있어요!
출처: ⓒFlickr_Dormiveglia
터키 이스탄불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 할 고등어 케밥. 매운 소스와 고추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한국인 입맛에 딱 좋고 맛있는 음식!
출처: ⓒpixabay
수천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필리핀. 나라가 전부 섬이기 때문에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풍부한 여행지죠. 섬나라인 만큼 시푸드도 먹을거리가 많지만 우리 입맛에 맞는 음식 또 한 다양해요!
출처: ⓒ위시빈_YJC
이곳은 세부 라르시안 야시장의 꼬치집! 닭구이, 소시지 구이, 삼겹살 구이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이 꼬치구이에 맥주 한 모금하면 그곳이 천국!
출처: ⓒpixabay
필리핀도 주식이 쌀인 거 아셨나요? 하지만 그냥 먹지 않고 마늘에 볶아먹는다고 해요. 짭조름하면서도 마늘향까지~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는 정말 안성맞춤!
출처: ⓒpixabay
초밥, 튀김, 면 요리로 유명한 일본. 심지어 편의점 음식들까지 고퀄리티를 자랑하며 그 맛도 좋은 일본은 우리 입맛에 특별히 거부감 있는 음식이 별로 없어서 한국 사람들의 먹방 여행지로 제격인 곳이에요!
출처: ⓒ위시빈_YJC
일본 최대의 라멘 체인점 이치란 라멘. 맛, 기름진 정도, 마늘/파/차슈/소스의 양, 면의 질김 정도를 모두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어서 한 번 먹고 나면 자주 생각날만한 맛이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