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새재 말고도 넘치는 문경의 매력들

조회수 2017. 2. 23.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잘 몰랐던 문경의 다양한 매력 요소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잘 몰랐던
문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같이 가볼까요~?
출처: ⓒ문경시청 홈페이지
경상북도에 위치한 문경. 여행지로는 아직 생소한 편이지만 즐길 거리들이 다양하게 생겨나며 점점 여행 매력지로 성장하는 중!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문경으로 가보는 것 어때요?
출처: ⓒnaverblog_kcmcha
동굴카페 까브는 동굴 내부에 만들어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에요. 바닥에는 투명 유리가 있어 동굴 바닥도 구경해볼 수 있어요! 공연도 가끔 하니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출처: ⓒ짚라인문경 공식 홈페이지
문경 짚라인이 위치한 불정산은 해발 487m. 아찔한 능선과 계곡, 푸른 숲을 감상하며 다이내믹한 경험을 즐겨봐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공중으로 날아가 보는 체험은 정말 짜릿해요.
출처: ⓒ문경활공랜드 공식홈페이지
사방이 탁 트인 곳에서 날아올라 하늘 풍경을 감상하는 것. 상상만 해도 정말 환상적일 것 같죠? 전문가와 2인 1조로 하기 때문에 걱정은 필요 없어요~
출처: ⓒ문경 석탄박물관 공식 홈페이지
석탄 박물관에 가면 갱도 여행 거미 열차를 타고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는 갱도체험관이 있어요!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나 보던 모습인 석탄을 캐던 옛 갱도의 모습들을 재밌게 구경할 수 있죠!
출처: ⓒ문경 철로자전거 공식 홈페이지
석탄을 나르던 옛 철로가 전국 최초로 철로 위를 달리는 철로 자전거로 태어난 곳이에요. 경북 팔경 중 제1경으로 꼽히는 진남교반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강과 터널이 달리는 내내 시원함을 선사해줘요.
출처: ⓒ문경레져투어 공식홈페이지
5분 정도의 안전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산악바이크. 울퉁불퉁 산길에서 속도감을 느끼며 신나게 달려봐요~!
출처: ⓒtistory_beautyapni
넓은 들판, 멋진 자연 속에서 즐기는 이색 스포츠 클레이 사격! 빵빵 쏴대며 묵은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고, 같이 간 친구, 연인, 가족과 내기도 해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