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하기 쉬운 겨울 여행 준비물!

조회수 2017. 2. 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겨울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꼭 봐두자!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날씨는 점점 추워져 가고..
겨울에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들을 정리해봤어요!
출처: ©다이소몰
부피가 큰 겨울 옷을 가방에 넣을 땐? 압축팩이 필요해. 인터넷이나 다이소에서 팔고 있어. 여행용으로 사면 손으로 둘둘 말아서 압축시킬 수 있어!
출처: ©Pixabay
겨울에도 선글라스와 선크림이 필요하다는 것! 왜냐고요? 눈이 많이 오면 햇빛이 눈에 반사돼서 아주 번쩍거린다고요! 선글라스는 꼭 잊지 마요~
출처: ©G마켓
손난로도 챙겨둬요! 여행 다니면서 오래 걸을 때를 대비해서 충전식 손난로가 좋아요. 야외 활동이 많을 땐 필수!
출처: ©JAMWA
발바닥을 따뜻하게 해주는 깔창도 있어요! 발열 깔창은 핫팩을 발바닥에 붙이는 깔창이고, 열선 깔창은 충전식인데 가격이 비싸요 5만 원 정도!
출처: ©다이소몰
일회용 핫팩도 추울 때 요긴하게 쓸 수 있지요! 두둑이 챙겨가는 게 좋아요~
출처: ©다이소몰
보온병이 은근 효자 템이에요. 따뜻한 수프나 차 같은 걸 넣고, 들고 다니면서 배고프고 추울 때 마시면 좋거든요! 여행 다니면 끼니 챙겨 먹기 힘드니까 하나 가지고 다니면 좋아요.
출처: ©다이소몰
우리나라처럼 뜨뜻한 온돌방이 해외에도 있는 건 아니니까! ㅠ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잘 때도 따뜻할 수 있는 수면 양말과 잠옷을 챙겨봐요.
출처: ©다이소몰
이것도 역시 숙소에 있을 때를 위한 아이템이에요. 유럽 같은 곳에 해외여행을 가면 숙소에 라디에이터 하나만 달랑 있어서 추울 수도 있거든요. 여유가 되면 챙겨가도 좋아요.
출처: ©Pixabay
신문지가 왜 필요하냐고요~? 눈이 많이 오는 지역에 가게 되면 신발이 젖을 수 있잖아요. 그때 신발 안에 신문지를 구겨 넣고, 난로 옆에 세워두면 잘 마르거든요 (찡긋)
출처: ©Pixabay
약은 잊지 말고 종류별로 하나씩 챙겨둬요. (소화제, 감기몸살약, 영양제, 파스, 밴드, 두통약, 지사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