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오사카 감성골목 여행

조회수 2017. 1. 1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사카, 놓치지 않을거에요!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사시사철 여행 적기, 먹방의 도시 오사카!
가끔씩 여행객 티 팍팍 내며 길을 잃고
목적 없이 돌아다녀 보고 싶기도 하죠~
출처: ©YENN
우메다 옆에 조용히 숨겨진 보물창고 같은 골목, 나가자키쵸! 요즘 많이 유명해져서 관광객들이 조금씩 늘고 있는 추세에요. 트렌디하면서도 빈티지한 멋이 있는 카페나 상점들이 많더라고요!
출처: ©YENN
소품샵들이나 헤어숍, 메이크업 용품 가게까지 다양한 가게들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어디서 찍어도 화보 같은 멋진 분위기는 덤!
출처: ©Flickr_titanium22
다니마치 욘초메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만날 수 있는 가라호리! 레트로한 멋이 있는 가라호리는 편집샵이 많아서 쇼핑과 현지 분위기 느끼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곳이에요.
출처: ©Flickr_POHAN CHEN
일본만의 스트릿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이라면 들어봤을 오사카 오렌지 스트릿! 빈티지한 패션/인테리어 소품들을 파는 편집샵이 아기자기하게 모여있는 곳이에요.
출처: ©Flickr_POHAN CHEN
엄청 넓은 만큼 발품 팔아 건질 수 있는 물건들도 많은 보물창고 같은 곳! 쇼핑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신발끈 단단히 동여매고 에코백 챙기는 게 좋을 거예요 =D
출처: ©wiki_marimon
짧은 여행이라서 교토에 가지 못하지만, 오래된 일본 특유의 색 바랜듯한 느낌을 찾고 있다면 호젠지요코초를 추천할게요! 엄청 번화한 거리 바로 옆에 있어서 느낌이 정말 특이해요.
출처: ©Flickr_Pooi Wang Chan
도톤보리의 한 골목답게, 전통 이자카야나 맛집이 많다고 하니 색다른 분위기에서 오사카의 맛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출처: ©wiki_Ocdp
요즘 오사카에서 뜨고 있는, 젊은 가게들이 밀집해있는 "우라난바"에는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는 작은 가게들이 밀집해있어요.
출처: ©Flickr_Jeremy Keith
우라난바는 이자카야, 작은 술집으로 유명해! 현지인들이 더 좋아하는 안주와 저렴한 술들. 먹방의 도시 오사카라고 하는데, 완두콩에 소금만 뿌려도 을매나 맛있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