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연말여행 여기로 정했다!

조회수 2016. 12. 24.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디서 잘지도 정했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이제 연말인데 집에만 있을 건 아니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연말 파티도 좋지만
이왕이면 1박 2일로 떠나보는 건 어떤가요!?
출처: Daumblog | 산사나이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를 찾고 있다면 을왕리는 어떤가요~? 바로 앞에 바닷가가 있어 연말여행 가기 딱 좋은 곳이죠. 조개구이와 물회, 서해의 바다를 즐길 수 있다고요!
출처: 을왕리바다별하우스 홈페이지
숙소 선택이 고민이시죠? 바다&별 하우스 펜션을 추천해줄게요! 깔끔하고 최대 8명이 들어온다 해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뜨뜻한 온돌방에서 못다한 대를 풀어봐요!
출처: Flickr | Jinho Jung
예쁜 연말 여행 사진을 원하신다면 파주를 추천할게요! 출판단지부터 시작해서 헤이리 마을, 영어마을 등 유명한 명소가 많은 곳이에요.
출처: 우리펜션_모리펜션
숙소는 헤이리 예술마을 내에 있는 모리 펜션을 추천해요. 감각적인 디자인부터, 1층에는 카페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인기가 많은 곳이니 예약 서두르세요~!
출처: Pixabay | kimgon
서울에서 가까운 곳으로 찾고 싶다면 가평으로 가보는 건 어떤가요? 아침고요 수목원부터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까지! 알차게 돌아볼 수 있을 거예요~
출처: 우리펜션_가르텐하임펜션
가평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가르텐 하임 펜션이에요. 유럽형 목조로 지어져 모던한 인테리어가 멋스러요. 제일 좋은 점은 객실마다 개별 바베큐장이 있다는 것!
출처: Wikimedia | shizu k
꽉 채운 일정으로 여행을 하고 싶다면 ITX를 타고 갈 수 있는 춘천은 어떠신가요? 레일바이크도 타고, 소양강도 건너보고 닭갈비는 꼭 먹어야 하고!
출처: Flickr | Dongho Kim
이번에는 강원도 강릉이에요! 볼거리도 먹거리도 정말 많은 곳이죠? 강릉의 겨울 바다 해변을 거닐면서 연말을 보내도 좋고, 정동진에 들려 일출을 봐도 멋질 거에요.
출처: 우리펜션_경포해모로펜션
강릉은 뭐니 뭐니 해도 바다 전망이 포인트죠! 경포 해모로 펜션은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고 복층이라서 분위기 좋은 연말을 보낼 있을 것 같아요!
출처: Daumblog | 방울이
연말 여행에서 제주도가 빠질 수 없겠죠!? 따뜻하고 꽃이 핀 제주도도 아름답기로 유명하지만, 그래도 눈이 내린 제주도의 겨울 모습을 안 볼 수가 없겠죠.
출처: 제주호박공식블로그
이곳 제주 호박 게스트하우스는 호텔형 커플 게스트하우스예요. 룸은 2인실과 4인실도 있어요!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며 연말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