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보기만 해도 당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

조회수 2016. 12. 10.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계정복하는 그날까지..!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살면서 한 번쯤 가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만한 곳으로 모아봤어요! 
사진만 봐도 멋진 그런 곳들로 말이죠.
출처: Shutterstock
몽골에서는 상상만 해봤던 끝없이 펼쳐지는 초원과 사막 그리고 소금을 뿌려놓은 듯한 밤하늘의 별들을 매일같이 볼 수 있어요!!
출처: Shutterstock
페티예에서 조금 떨어진 작은 휴양 마을, 욀루데니즈! 터키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이에요. 딱히 구경할만한 관광지는 없지만 보트 투어와 패러글라이딩 때문에 찾아간다죠!
출처: Shutterstock
푸른 바다와 하늘 그리고 하얗게 뒤덮인 마을까지..! 이보다 더 멋진 곳이 있을까요..?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아오는 곳 중 하나예요.
출처: Shutterstock
디즈니랜드 성의 모티브이며 독일 퓌센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 성까지는 걸어서도 갈 수 있고 마차랑 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입장하면 내부 촬영은 금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출처: Shutterstock
탕헤르에서 페스로 가는 길목에 있는 산골 마을. 유대인들이 살던 곳으로 신에게 감사하다는 의미로 집의 외관을 하늘색과 같은 파란색으로 칠했다고 해요. 스머프 마을과 흡사한데 추천해요!
출처: Shutterstock
수백만 년 동안 바람과 빗물이 다듬어서 만들어진 예술작품 같은 협곡! 많은 사람들이 이 신기한 바위의 모습을 보기 위해 찾아간다죠!
출처: Shutterstock
남미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알려진 곳, 페루의 마추픽추! 하루에 500명만 볼 수 있는 이곳을 가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하고 맑은 날씨가 따라줘야 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